유성우

in #kr6 years ago

DSCF2601.JPG

마주앉아 책을 보던 친구가 고갯짓을 하더니 짐을 정리하고 나선다.

"뭐야? 퇴근이냐?"
"가자. 짐 싸서 나와."
"어딜? 아직 할 것 남았어."
"그렇게 계속 한숨 쉬는데 뭘 더 해. 있어봤자 안 돼. 다른 사람한테도 민폐야. 먼저 내려가 있을게."

나도 모르게 또 단전에서부터 끌어다 한숨을 쉬었나 보다.
에라, 모르겠다. 오늘 할 만큼 했으니 가자.

도심을 조금만 벗어났는데 바람이 시원하다.
연일 폭염이었는데
차 안의 온도계가 벌써 2도나 떨어졌다.

가로등도 없는 곳에 차가 선다.
무슨 절 가는 길목인 것 같다. 너무 아무 생각없이 차에 타고 있었구나.

친구는 트렁크에서 돗자리를 꺼낸다.
"여기다 깔겠다고? 야, 이렇게 깜깜한 데서 돗자리 깔고 앉아 있으면 지나가는 차에 치어 죽어."

"누워봐. 오늘 유성우가 떨어진대."

실랑이 할 힘도 없어 철퍼덕 누웠다.

하늘이 한바퀴 휘 돈다.
아무도 말을 하지 않으니 그제서야 풀벌레 소리인지, 개구리 소리인지가 들려왓다.
순간 나는 까만 하늘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별은 나에게 쏟아졌다.
그냥 그렇게 우주로 사라지고 싶은 밤이었다.
유성우를 보게 되면
이 지긋 지긋한 현실에서 벗어나게 해 달라고 소원을 빌 참이었는데

풀벌레 소리가, 시원한 여름 바람이,
유성우를 보지 않아도 좋았다.

그대로 눈을 감으니 또 바닥이 한바퀴 휘 도는 느낌이었다.

Sort:  

엇 ㅋㅋ 소원비셧어여??

ㅋㅋㅋ유성우 못 봤어요 ㅋㅋㅋ

뭔가 가슴이 찡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이야기네요 ^-^ ㅎㅎㅎ
힐링의 시간을 준 그 친구분에게 박수를!! 👏👏👏
자기 전인데 @mystory03님 덕분에 한 껏 감성 충전하고 가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느낌 좋네요. :)
운 좋게 스파 임대를 받아서 첫 보팅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제가 봤을 때 가장 창작에 가까운 글이어서 보팅 드렸습니다. 임대를 받아도 미미하지만 그래도 이전 보다는 살짝 더 의미가 있는 보팅이 되네요. 기뻐요.ㅠ

앗, 너무 감사합니다!^^ 파워에 상관없이 보팅은 늘 감사하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감사합니다!^^

이런 추억도 있으셧군요. 길바닥에 철퍼덕 누워 유성우를...^^

ㅋㅋㅋ네^^

"뉴비가 뉴비에게" 랜덤 당첨! 축하드립니다!

어머나!! 감사합니다!!^^

그렇게 그렇게 가만히 있어도 좋겠네요
가끔은^^

그렇죠.^^ @wappa님도 더운 여름이 오면 시원한 곳에 가서 한번 해 보세요. 기분이 좋아질 겁니다^^

여름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글을 읽으니 조금 기다려지는 것도 같습니다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감상평 잘 보았습니다 해당 글은 페이아웃이 지나 여기에 보팅해드렸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