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Farm Table 범어

in #kr6 years ago (edited)

며칠 의욕이 없어 침대에서만 꾸물대다 반나절 대구에 머무는 친구를 역에서 픽업해 달콤한 팬케이크를 먹으러 갔다.

2018-02-13-16-25-44.jpg

Farm Table이라고 더치 베이비를 파는 곳인데 동성로점에 이어 범어점이 최근 생겼다길래 가 봤더니 예전 범어3동 우체국이 있던 자리다.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77길 42

20180213_160756.jpg

20180213_161013.jpg

공간은 크지 않지만 통유리창도 마음에 들고 내부도 깔끔하다. 또 친절하고. 주차는 가게 앞에 한 대 정도만 할 수 있는 듯.

20180213_161004.jpg

수플레 팬케이크도 파는데 내가 고른 건 계절 과일이 올려진 더치베이비. 딸기와 아이스크림, 생크림이 올려져 있다.

2018-02-13-16-25-19.jpg

더치 베이비는 독일식 팬케이크로 일반 팬케이크와 달리 오븐에서 굽고, 움푹 파인 모양이 특징이다. 더치(Dutch)는 '네덜란드의'라는 뜻인데, 1990년대 초반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 사장의 딸이 '독일의'라는 뜻의 도이치(Deutsch)를 '더치'로 잘못 발음하면서 더치 베이비가 됐다고 알려져 있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팬케이크는 쫄깃쫄깃하고 딸기, 아이스크림, 생크림은 달콤하다. 팬케이크의 쫄깃함이 매우 만족스럽다. 정신없이 뜯어 먹다 보니 기분이 좀 나아진 듯. :)

거 참, 또 먹고 싶네.

P.s. 지난 번에도 질문 했는데 답변 주시는 분이 없었어요.
Busy에서 세로 사진 업로드할 때 본문의 메뉴 사진처럼 잘려서 업로드 돼요. 사이즈를 줄여도 마찬가지구요. 해결 방법 아는 분 있으신가요? ㅠㅠ(결국 steemit에서 수정했어요)

Sort:  

달콤달콤 맛있겠네요^^ 저는 비지를 안써서 잘 모르겠네요ㅜㅜ 아시는 분이 좀 도와주시길....

그리고 벌써 마지막 응원이네요. 이번 한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tip!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한 주 동안 응원 너무 감사했습니다!^^

완전 미춌다................ 비지는 잘 안써봐서 모루겠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실 겁니꽈아아아 ㅋㅋㅋㅋㅋ

너는 이것에 대해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너를 나를 도울 것을 권유한다. 당신을위한 축복

Thank you. You can write in English by the way. :)

우수한 자료,이 설명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이 자료 유형을 계속 공유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저를지지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디자인이 단아하고 단정하네요.
대구 가게 된다면 들려보고 싶은 곳입니다~

요란하지 않고 깔끔해서 마음에 드실 거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77길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Hi @mystory03!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danihwang :)

@danihwang wrote lately about: 작은 성공 경험 쌓아가기 Feel free to follow @danihwang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팬케익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네~ 다른 곳보다 맛있더라구요^^

저도 비지를 안써서 조언을 드릴수가 없네요 ㅠㅠ 팬케이크 너무 맛있어보여들어왔는데 대구라서 아쉽네요 ㅎㅎ

다른 곳에서 더치 베이비 안 먹어봐서 여기가 맛있는 건지 더치베이비가 제 입맛에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