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에 캠프 그리브스에 미술관이 조성에 대한 기사를 보고....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JTBC 뉴스를 보며 DMZ에 캠프 그리브스에 미술관이 조성 되었다는 

 (캠프 그리브스는 한국전쟁 정전협정 후 50여년간 미2사단 506 보병대대가 주둔해오다, 1997년 미군의 철수 이후 2007년 8월 한국정부에 반환된 곳이다. 장교 숙소, 생활관과 체육관 등  다양한 군 시설이 그대로 보존되어 근대문화유산으로서 문화적 가치가 충분하다는 특성을 살려  민간인을 위한 평화안보 체험시설로 변신했다.)[네이버 지식백과] 발췌

  기사를 접했습니다.

 순간 스쳐 지나간  조형물중 사슴뿔이 나무가지 처럼 무수히 뻣은 사슴 조형물을 보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순간 스친 저만의 생각! 지극히 제 생각 입니다. 

아닐수도 있습니다. 아니겠지요....

   


사진은 NEWSIS 기사에서 뽑은 부분 캡쳐 입니다.  

사슴 조형물이 박제가 아닐까? 란 혼자만의 생각을 가졌습니다. 

 만일, 박제라고 가정 한다면.....    캠프 그리브스는 평화, 생태, 문화의 공간으로 조성 되었습니다. 

 이거 뭔가 잘못 되거 아닌가? 다시 한번 말해 드리지만, 박제라면.. 

이란 가정 하에(아닐수도 있습니다." 강조")  평화는 인간만이 누리는 것인가?

 또, 생태?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좀 들더라구요....  아닐길 바랍니다. 

작가님의 손에서 전부 탄생한 조형물이길 바랍니다. 

그럴껍니다. 그렇겠죠 그냥 저의 기우 이겠죠 ㅡ ㅡ:

Sort:  

ㅎㅎ
컨설팅 신청은 안하셨지만
카페 활동 열심히 하시는걸로 봐서는
원하시는것 같아서요.ㅎ
(컨텐츠가 확실하시니까 조금만 노력하시면 스팀잇에 완벽 적응 할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앗!!!! 수정 들어 갑니다.
거의 개인 강사 수준으로... 감사 또 감사 합니다^^

저 사슴.....박제 같아보여요.....
ㅠㅠ
정말 아니면 좋겠네요.

Is it really pic. ? Nearly seems unreal mmhhb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re they real animals?

Please understand me because I am Korean, I feel awkward in English

박제 같아 보이기도 한데 ㅠ
근데 정말 저런 뿔을 가진 사슴이 있어요? 있다면
생존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박제에 뿔은 만들어 붙힌거구요
중요한건 박제 인가죠.....
아닐수 있단 겁니다.
저 작가님에게 고소 당할까 봐 무서워서리~~~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야 가라~~~~~~ ^^
대한민국 전체가 더위야 가라 하면 갈까요^^:

웅장한 사슴이네요ㅎ

식사 하셨어요?
오후도 힘내서... 덥네요 ㅋ
이 더운데 시원한 사무실에서 일하는것 만으로 행복 해지네요

사진 상으로는 박제가 아닌 것이 더 이상해 보이네요.
나중에 혹시 라도 알게 되면 알려 주세요. ^^

네... ㅜ ㅜ 아니란걸 알려 드리고 싶네요

저두 박제로 보이긴 하네요;;;;;

조형물이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제 눈에만 그리 보이지 않는다는게 걱정 입니다...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박제가 맞네요. 흠..저러한 형태가 작품의 특징인 분이시고요. 글쎄요. 생명의 소중함 앞에 작품의 고귀함이 얼마나 드높여질 수 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