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GRAVITY) - 연재를 시작 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__.jpg

개인 적으로 정치 웹툰을 오래 전부터 그려 보고 싶었다.
출근길 "김어준의 뉴스공장"
퇴근후 " JTBC"
그리고 균형미를 이루기 위해 조선일보,중앙일보 보수 뉴스도 한번씩 무슨 말을 하나 봅니다.
그리고 판단 합니다. 다소 위험한 작업 일수 있으나...
제가 보고 이건 아니다. 싶은 건 여야, 진보, 이념을 넘어 그려 볼려 합니다.
댓글로 격한 토론 해주셔도 좋습니다.
팩트에 입각한 웹툰을 그려 볼려 합니다. (그렇게 아니라고 보시는 분들도 계실꺼라 봅니다.)

시작 합니다.

** GRAVITY** 지구(중력), 심각성,중대성, 엄숙함

_1_().jpg

Sort:  

중립은 있을 수가 없으니 차라리 노선을 분명히 하시는 게 좋을듯해요. ^^ 솔직하게 가져 ㅋㅋㅋㅋ 어느 쪽이든 간에요.

지금은 지방자치시대... 소방 국가직은 역행하는...

자한당 이야기같군요!!
자치경찰제에 회의적인 입장을 밝히면서도... 또 국가직은 안된다니...
얘네들 입장은 뭘까요? ㅋㅋㅋ

지들하는거 아님 다안된다 노선으로 가나봐요;;;;;;;;;;;;

기대합니다~~
퐈이팅!!!!

웹툰 잘 보고 갑니다.짱짱맨 태그는 이제 사라졌습니다;; 꾸준한 연재를 하신다면 topaz댑을 이용해서 웹툰을 올리신다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고 무엇보다 요즘은 짱짱맨 수준 이상의 작가분들에게 기본 보팅이 이뤄지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joeypark 이분 블로그을 시간 나시면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번이 소방직 국가직으로 전환 할 기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기회를 놓치면 물건너 감! ^^

좋은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생각을 이렇게 웹툰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부럽네요

웹툰을 그리시다니 재주꾼이시네요

정치 웹툰 재미있겟네요 ㅎ
풍자도 하시는건가요 ㅎㅎ?

기대하며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