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신선한 공기napole (62)in #kr • 7 years ago 오늘은 미세먼지가 많이 사라졌다.. 서울공기에서도 신선함을 느꼈다..ㅋ 몇일간의 삶은 지옥과도 같았다.. 여름이 되면 지금 이런 상황을 잊고 살겠지.. 오래살려면..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나라로 가는 것이 답인데.. #kr-newbie #kr-life #kr-flower #jjangjjangma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