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두 2017년 11월 27일 못생김 주의!!!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잘 모르지만 호두는 렛 테리어가 아닌가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종을 알 수가 없어서요.


(출처: http://www.worldlifeexpectancy.com/dog-life-expectancy-rat-terrier)

호두의 못생긴 사진 대 방출입니다.

춥다고 엄마 후드티를 뺏어서 입고 있었네요.

식탁에서 한입만 달라고 조르고 있네요.

점심을 먹고 나면 놀아달라고 장난감을 가지고 와서 물고 뜯고 맛봐요.

이제 졸리면 의자에서 낮잠을 잡니다. 베게 대용이기도 하지요.

자고 일어나면 끈을 씹고 뜯고 다시 맛봅니다. 아주 자세가 아크로바틱 하죠.

의자에서도 잘 놀아요. 그러다 피곤하면 의자에서 바로 자죠. (못생김 주의!!!)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공처럼 둥글게 말겠어요.
그래도 호두는 기본 잘생겨서 봐줄만 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어릴때는 몸을 반듯이 누워서 잤죠.

아저씨

아저씨!!
의자 위에서 자면 안돼요!!

의자에서 유난히 잘 자요.

주인님이 호두 안티 이신듯...

앗 ~ 들켰나요?

안티신거? ㅎ ㅎ
귀요미 호두인거같은데요?ㅎ ㅎ

ㅎㅎㅎ, 호두는 호두죠...^^

순종은 아니고 혼혈인가 보네요. 저희개도 분명 말티즈라고 했지만 다른 말티즈들하고 비교하면 주둥이도 길고 덩치도 훨씬 큽니다. 사람으로 치면 서장훈 말티즈 같은애죠 ㅋ

네 혼혈인것같아요. 의사 선생님도 잘 모르시더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한 3~4개 섞인것 같다고...^^

저는 호두가 미니핀인줄 알았는데 아닌가요? ㅎㅎㅎ 제친구네 미니핀이 호두처럼 생겼는데 호두는 좀 더 크기는 해요

미니핀보다 많이 크죠. 현재 8.5Kg 쯤 됩니다. 완전 근육질이고요. ㅋㅋㅋ

ㅋㅋㅋ 아니 캥거루와 호두를 비교하시다니 ㅎㅎㅎ
호두 얼굴만 보면 작아보이는데 8.5 키로라면 크네요

중형개가 되었죠. ㅠㅠ

ㅋㅋㅋㅋ곡예 재능이 있어 뵈는 호두 ㅎ

요즘 열심히 훈련 시키고 있어요. ^^ 기대~ 개봉박두~~~^^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686.10
ETH 2943.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