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두 2017년 7월 27일

in #kr6 years ago (edited)

호두는 박스를 좋아합니다. 개가 왠 박스를... 고양이가 박스를 좋아하지.

박스를 갈기갈기 다 찢어 놨습니다. 아주 맛있게 찢습니다. 쫙~ 🐶 좎~🐶

엄마 나 박스 잘 찢죠? 헐~~ 🐶

사건 현장을 CCTV로 보시죠. 역시 범인은 다시 현장에 나타납니다. 호두 반성해~~~^^~ ❤️🐶

20170727_115633-ANIMATION.gif

Sort:  

어제는 신문지찢고 오늘은 박스네요ㅎㅎ
뭔가 찢어야되나 우리 니키도 그러는데 장난감을 다 물어 뜯어버리네요ㅎㅎ

호두도 그래요. 신문지, 박스, 영수증.... 그리고 장난깜 까지 다 물고 찢고...^^ 아직 어려서 그렇겠죠?

cctv가 있는줄 알았다면 호두가 안그랬을텐데~
이갈이 하나봐요~
맛있는개껌을 주면 괜찮지 않을까요?

이갈이는 끝났는데요. 계속 찢는게 좋나봐요. 개껌도 주는데요 씹는게 아니라 삼켜요. 꿀꺽~🐶

Bingo is the name of the dog on the box of Cracker Jacks.

강아지도 박스 좋아하는 줄을 몰랐어요 너무 귀엽네요!!! 힐링하고 가요:D

찢다 찢다 지치면 박스 안에서 자요...ㅋㅋㅋ 🐶

저희 강아지도 박스를 꽤 좋아합니다!! ㅎㅎ
![박스견.jpg](

ㅎㅎㅎ 호두랑 똑같네요. 똑같아요. ㅎㅎㅎ
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건 뼈입니다.

우앙 호두 뼈를 좋아하는군요!! 저희 개도 뼈를 줘봐야겠어요! ㅎㅎㅎ

인터넷에서 뼈를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을 파는데 그것을 먼저 줘보세요.

아하 따로 파는군요??? 저도 사실은 뼈 그냥 아무거나 줘도 되는건가??? 했는데용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0.4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6.13. Congrats!

Thanks !!!

잘찢었다 호두!

도대체 양말 종이 휴지를 찢는게 어떤 기분이고 의미길래들 이럴까요 ㅋㅋ

상쾌함?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