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두 2018년 7월 4일 어린날 기억을 찾아...

in #kr6 years ago (edited)

김호두 열심히 컴퓨터를 하고 있습니다.

3350.jpg

옛날 사진을 찾아보았네요.

hodoo000.png

hodoo001.png

hodoo003.png

지금과 좀 닮았나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 ^^

Irish Wolfhounds, the tallest breed, are 30 to 35 inches tall.

Thank you!

어렸을때 모습 정말 귀엽네요.
지금도 잘 생겼습니다.
컴퓨터 하는 자세가 약간 삐딱합니다. ㅋㅋ

요새 개춘기라 많이 삐딱합니다.

아기호두 너무 귀여워요~
눈썹에 흰점이 포인트네요..^^

4눈박이 개라서 그래요^^
어릴때는 갈색털이었는데 크니 흰색털로 바뀌었어요.

오구오구 호두 많이 컸네요~! ^^
듬직해요 ㅎㅎ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자주 뵈어요 😊

네. 전 이미 팔로우하고 보팅했습니다. 자주 만나요.

You received 0.2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05. Congrats!

돌아오지 않는 시간이죠~~
저도 레오의 역변한 모습을 보면서 아~~ 옛날이여~~ 하며 가끔 노래불러요
물론 저도 나이들어가지만요ㅋㅋㅋ

아기때는 정말 이쁘죠. 그래도 지금도 충분히 이쁘니까요. 레오도 그래요.. 이뻐요^^

와 정말 작았네요 한 3개월이나 되었으려나요 :) 호두 항상 건강하렴~!

네. 맞아요. 3개월때쯤 입양했습니다. 너무 너무 건강하죠.^^

Congratulations @nea444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