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패럴림픽 크로스컨트리스키 관람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너구리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평창 알펜시아에서 열린
패럴림픽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관람하고 왔어요😀

1.jpg

올림픽 패럴림픽 통들어 직관은 처음이라 -.-
설레는 가슴을 부여잡고ㅋㅋ 티켓팅을 완료했습니다😆
한 장은 제거구요, 다른 한 장은 너구리 보호자 티켓입니다🐒

경기 관람을 위해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로 이동하는 길,
사전 정보 없이 내비찍고 그냥 갔다가 교통통제구역이라며 경찰분께 퇴짜맞고 경기장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셔틀탑승장소로 이동했습니다 ㅜ_ㅜ
( 경찰 및 진행요원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2.jpg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ㅋㅋ 바이애슬론 센터에 도착해서
전 날 예매해 둔 티켓을 발권받았습니다⭐ 티켓이 참 영롱하지요 하하

3.jpg

11시 30분 경에 경기장에 도착하니 남자 중장거리 7.5km+ 여자 중장거리 6km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이 경기장 내에서 몸을 풀고 있었습니다
4년간 피땀어린 노력의 결과를 앞두고 모두들 얼마나 떨렸을까요오ㅜ ㅜ!
(사실 선수들보다 객석의 너구리가 더 설레발 허허)

4.jpg

대한민국 남자 선수로는 신의현 선수와 이정민 선수가 출전했습니다!
사진은 금메달리스트🥇 신의현 선수가 스타트하는 모습입니다

5.jpg

한국인 관람객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탓에
두 선수가 스타트 할 때와 스타트지점을 통과할 때 편파적으로ㅋㅋ
엄청난 응원의 함성이 터져나왔는데요, 우리 선수들 정말 힘이 났을 것 같았습니다😆😆

여자선수들.jpg

대한민국 여자 선수로는 이도연 선수와 서보라미 선수가 출전했습니다!
서보라미 선수는 이번 평창 패럴림픽 성화봉송자로도 활약했다고해요😀👍

KakaoTalk_20180321_223207481.jpg

이정민 선수가 피니시라인에 접근하는 모습입니다! 이정민 선수는 너구리 보호자의 지인의 친구 분( 와~...가..가까운 사ㅇ..이다..) 이라 너구리는 왠지 더 열띠게 🔥🔥!!! 응원했습니다😆😆

6.jpg

사스가 신의현 선수!!! 이번 중장거리 경기에서 영광의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ㅠㅠ👏
시상대에서 신의현 선수가 관객들을 향해 손을 흔들어 인사해주었는데요,
너구리는 울컥하는 동시에 넘나 감동적이었다고 합니다😹😹

패럴림픽 출전한 모든 선수들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KakaoTalk_20180321_212918605.jpg

경기가 끝나고, 바이애슬론 센터에는 품절되어 없는
수호랑 인형을 구매하기 위해 강릉역에 들렀습니다
강릉역에도 수호랑과 반다비상이 세워져있네요 👀 귀욤귀욤ㅎ_ㅎ

7.jpg

바이애슬론 센터에서는 품귀현상을 빚어ㅋㅋ 구매할 수 없었던
수호랑 인형을 겟!했습니다😆 (반다비도 예뻐해주세요옹 ㅜ ㅜ ㅋㅋㅋㅋ)

8.jpg

수호랑 인형 샷과 함께 너구리의 첫 올림픽 직관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스팀님들 모두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라요😊

Sort:  

수호랑이 너무 귀엽네요!!!!! 혹시 맞팔 가능할가여??!!

그럼요! ㅋㅋ 저두 그럼 맞팔맞팔

너굴님 닉넴 너무 귀엽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ㅊ으시면 제가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하고있는데 와서 노래듣고 가세용!!! 노래 좋으시면 보팅이랑 댓글두부탁드릴게용 !! 저두 팔로우 완료!!!

우왕! ㅋㅋㅋ 놀러갈게용!!

그럼 정말 감사하죠!!! ㅎ-ㅎ

우와 수호랑인형.. 처음에 봤을때는 매력이 안느껴졌었는데.. 보면볼수록 매력적이에요!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은 항상 존경하게되요!

그죠 ㅋㅋㅋㅋ 저두 첨엔 저런거 왜사나했는데
생각해보니 앞으로 우리나라에서 올림픽 열릴 일이 생전에는 없을 수 있을거같아서😂
기념하려구 샀어요😀

ㅋㅋㅋ 누구랑 다녀왔는지 블록체인에 간접적으로 박제 (?!?!)
금메달 최고! 패럴림픽선수단 최고!

ㅋㅋㅋ ㅋ체고체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