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라고 하기엔 좀 부족하지만... 어쨌든

in #kr6 years ago (edited)

흔치 않은 카피탈리 시스템 캡슐머신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
IMG_6124.JPG
저는 얼마전 커피빈 매장에서 이런 걸 샀어요~
요즘 호환캡슐에 슬슬 관심을 가지던 차였거든요.

이게 내 네스프레소에 맞는 모델인가 고민하며 검색할 땐 가능한거 같아서 구입했는데...
상자에 그려진 캡슐모양이 아무래도 아닌 거 같아 미심쩍었는데...
상자가 이상하게 뚱뚱하더라니....
역시 네스프레소 머신엔 안 들어가네요..
IMG_6223.JPG
왼쪽이 네스프레소 오른쪽이 카피탈리 캡슐입니다.
IMG_6222.JPG
이렇게 생겼네요.

나름 비싸게 주고 샀는데 주변엔 카피탈리 마신을 쓰는 사람도 없고.. 혹시 스티밋에선 나눔 가능한지 올려봅니다^^
10캡슐이 들어있는 한 상자고 제가 상자 위만 쪼끔 뜯었어요^^;;; 테이프로 붙여 보내드릴게요~ 배송비도 제가 부담할게요!!

다른분들은 주사위도 돌리고 하시는 것 같던데... 저는 그냥 선착순 한분입니다ㅋㅋ
(어차피 이 머신 쓰는 분이 별로 없을듯 싶어요..)
댓글 달아주세요~~

Sort:  

저요!!!

오오 순식간에 마감됐군요ㅎㅎ 축하합니다~~

안되겠어요 ㅠㅠ 제가 급한 마음에 신청했는데 제 머신을 확인해보니가 큐리그 (KEURIG)네요 ㅠㅠ 카피탈리 캡슐이랑 호환이 안되나봐요 ㅠㅠ 죄송합니다 흑흑.. 아마 이 캡슐이 꼭 맞는 머신을 가지신 분이 나타나실거라고 믿어요.. 제가 욕심에 받아도 먹을 방법이 없어서 ㅠㅠ 다른분에게 한번 더 기회를 부탁드립니다. 죄송해요 헤헤 ^^;;

아쉽네요ㅠㅠㅠㅠ 그럼 다른 분께 기회를!!

네네. ㅠ_ㅠ 커피 무식자라 죄송합니다. 캡슐 너무 어렵네요...

아녜요.. 모르고 딴 걸 산 저같은 커피무식자도 있는걸요ㅎㅎㅎ(심지어 커피빈엔 네스프레소 호환이라고 써진 캡슐도 팔고 있었거든요ㅋㅋㅋ 근데 좋은거 산다며 산게 저 모양^^;;;;;)

커피 머신이 없어서 ㅠ_ㅜ

아쉽네요ㅠㅠㅠㅠ 카피탈리 쓰시는 제 주변 스티미언들이 없나봐요.. 아까워라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