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후기]@designkoi 팔로우 100명 기념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들 맛저하셨는지요^^

오늘 저녁!! 집에 돌아오는데 반가운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꺄아아!!!!
IMG_7106-re.jpg

바로 @designkoi 님의 이벤트에서 운좋게 당첨된 (말로만 듣던)3D 프린터 제품입니다!!!!

저 원래 이벤트 당첨같은 것과는 완전 거리가 먼 3n년을 살아왔거든요.
그런데 스티밋에서는 저같은 운으로도 이벤트 당첨이 되곤 하네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택배가 왔으니 열어보는 것이 인지상정!
IMG_7107.JPG

저 신문지들 사이에서 흔들리지 않게 잘 도착했습니다.
ㅎㅎ 이제 어떤 모양인지 보여드릴게요~

IMG_7112.JPG
요렇게 생겼구요

IMG_7108.JPG
위에서 본 모습은 이래요.
3D프린터는 말만 들었지 실제로 뽑아낸 물건을 본 건 처음이라 생각보다 가벼워서 깜짝 놀랐어요.

IMG_7113.JPG

필통으로 쓰기에 딱 적당한 깊이감입니다^^

IMG_7109.JPG
한쪽면엔 스팀잇이

IMG_7110.JPG
다른 면엔 제 유저네임이 있어요^^

다른 분들 사진으로 봤을때도 멋져보였지만 실제로 보니 더 맘에 들어요!!!!
@designkoi님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Sort:  

3D 프린터로 만든 스팀잇 연필꽂이군요^^ 선물은 항상 기분 좋죠^^
굿밤~보내세요^^

네!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선물은 항상 기분이 좋아요ㅎㅎ 독거노인님 좋은 주말 보내세요~

깔끔하고 이쁘네요? 닉네임까지!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깔끔해서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릴듯 싶어요^^

우옹축하드려용🎉

ㅎㅎ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That's really cool, love it!

Thanks! Have a nice weekend.

저는 파랑을 주문했는데 검은색도 이쁘네요! ㅎㅎㅎ

기린아님의 파랑이도 기대되는데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벤트하는건 봤는데 neun님이 당첨되셨네요 ㅎㅎ
3D프린터로 만든 연필꽂이라니 재밌는거 같습니다 ㅎㅎ

운 좋게 당첨됐어요^^ 3D프린터로 만든걸 실제로 본게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언제 이런 이벤트는 참가했대? ㅋㅋ 이제 네가 나보다 발이 넓어지고 있는것 같다^^ 연필꽃이 깔끔하고 이쁘네^^

응응 이쁘지~~ 다른분들 후기보고 바로 참가했어ㅎㅎㅎ 나 컴터 도착했어!!! 완전 좋아ㅠㅠㅠ

스팀연필꽂이! 저렇게도 만들수 있군요 우아
축하드려요 ~

ㅎㅎ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멘션 확인하다가 이제 포스팅을 봣네요 ㅜㅜ 맘에 드셨다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ㅎㅎ 아낌없이 사용해 주세요~^^

넵넵~ 완전 잘 쓰고 있어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122.20
ETH 2988.3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