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스팀 콘테스트] 나는 코노 가수다. 마지막 회!! <하고 싶은거 다 해!> 마감합니다~~ 참가자 2명 더 추가

in #kr5 years ago (edited)



트로트 + 롹 + 팝!! 1개 선택!!





그림1.png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그림1.png



1등 100스팀 몰빵!!! 오롯이 최강자에게만 준다.!

드디어 막을 내렸습니다.

지난 1회, 2회를 거듭하면서 3회인 마지막까지 이렇게 총 한달가량 씽스팀으로 달려봤네요!

참가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미흡하나마 찾아가서 한 분 한 분 풀보팅을 드리고 있습니다. 헥헥...(4천 스파가 되도 0.1을 벗어나지 못하는건 뭘까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총 11명의 참가자분들이 달려주셨고 회를 거듭하면 할 수록 실력들이 엄청남을 느끼고 귀도 호강했네염~ :)

점수를 부여하는 심사는 끝났습니다.

하지만 대중의 호응도도 추가적으로 체크를 하기 때문에 아래의 참가자들에게 주말까지 댓글들을 무수히 많이 달아주세욤!!

그러면 최종 점수 + 호응도를 합산하여 최종 결과를 발표하려고 합니다!!

최종 결과 발표는 차주 월요일!! 주말까지 내가 밀고 싶은 참가자분에게 막 달아주세요~~~



그림1.png

_굉장히 재미난 참가자 10분을 소개합니다!!

@ioioioioi 오이님은...아...엄청난 한을 풀고 가셨습니다!! 스팀이 떡상을 간다에 가은다으~~~ 라며 간드러지는 곡조를 잘 풀어주셔서 매우 높은 점수를 부여해드렸죠!
오이형의 한을 들으러 가보즈아~

@cowboybebop 매 회마다 참가해주시는 고마운 우리 카비횽님! 임재범의 비상을 불러주셨는데....하...........어찌이리도 잘어울리는 곡을 선정하셨는지!!!
카비횽의 염소창법으로 귀르가즘을 느끼즈아~

@keydon 마왕의 곡을 올려주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 거기에 영상편집까지 해주셨네염!! 마왕의 '절망에 관하여' .... 들으면서 자꾸 절명을 느끼고 있었네염.. !! 매우 좋은 곡입니다~
절망하러 가보즈아~

@bji1203 전 대회 화려한 래핑으로 2위를 석권하신! 이번에는 라디오헤드의 유명한 띵곡인 creep!! 중학생일 때 노래방에서 18번곡이였는데 추억돋네염!! (옆집 누나 잘살구 있나?!)
추억을 소환하러 가보즈아~

@eternalight 전인권님의 노래를 불러주셨는데....고음이 아주 매력적이면서도 전인권님의 샤우팅 창법을 유지하시려는 모창력이 대단했습니다!+_+
전인권 모창가주 보러 가즈아~

@imrahelk 님은 트로트 장르에 도전하셨는데! 감정을 빼서 성가곡인줄 알았어염!! 마냥 염색물이 빠진 옷감처럼 담백소소하게 불러주셔서 매우 취저를 하셔서 고득점을 하셨졍!
성가곡 들으러 가즈아~

@tkhol 캬...1회 우승자!! 3회 우승도 도즈언을 하기 위해 이렇게 어려운 곡을 어김없이 소화하는 가창력!! 여성분들 이 분 쏠로입니다!!! 빨리 포스팅가셔서 팬질하세염!
오빠 팬질하러 가즈아~~~

@crew.bee 비행 후 랜딩하자마자 알형의 도움으로 코노에 가신 크루비님!! 끝까지 참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몸을 불살라주셔서 너무나 큰 감동을 했습니당!! 언제 알형과 함께 커피라두 한잔 대접해드리고 싶네염! 홍진영씨를 소환하셔서 앞에 있는 알형에게 '사랑의 배터리'를 채워주신!! 쉬즈곤까지 완벽하게 불러주셔서 만족!!
홍진영 모창가수 보러 가즈아~

@epitt925 1회, 2회 실력을 숨기고 코믹버전으로 도즈언 했지만 아쉽게 주사위의 운이 안따라줬던... 비운의 참가자죠. 3회에는 개사능력과 실력+@(기침, 가래를 동반함) 까지 모든 텐션을 끌어올려 참가해주셨습니다.!!
숨겨진 비운의 참가자 실력 보러 가즈아~

@ghdcks10 위 비운의 참가자분과 동일한 곡으로 참가를 했지만 이분은 원곡의 갬성을 그대로 살려주셨네염! 전 대회 우승자의 기운이 뿜뿜했습니당+_+ 저의 옛추억까지 솟아버렸네염 ㅋㅋ
모두들 첫사랑의 추억을 살려보즈아~

@dorian-lee 하고 싶은거 다 하라고 했더니 댄스곡을 들고오신 우리의 도리뱅뱅 횽님...ㅠㅠ 트로트로 도전했으면 꽤 고득점이 예상됐던 참가자인데 ... 이분도 비운의 참가자십니다. ㅠㅠ
비운의 참가자의 비음을 들으러 가즈아~

omg... @realsunny 님의 참가를 모르고 넘어갈뻔했네염!! 늦게나마 글 수정합니다++ ㅎㅎ 역시나 어썸한 가창실력을 뿜뿜해주셨공!! 감미로움에 취해버렸네염~++
함께 취해보즈아~

@jisoooh0202 우리 찌찌횽의 참가를 몰라봬었네염~ㅠ 양파라떼를 제조하면서 발걸음을 불러주셨는데!!! 엄훠나? 양파라떼 모양이 발같이 보이는건 뭘까요?!
발라떼 모양 보러가즈아~

@centering 으아늬....벌써 3분째...ㅠㅠ 부랴부랴 듣고 심사하고 추가올립니당~+_+ 역시나 인싸들은 이렇게 노래한다라는걸 깨우쳐주신!!
핵인싸의 노래 들으러 가즈아~

특별참가! ㅎㅎ

@ddllddll 님의 청아한 보이스가 돋보인!! 하지만 탈장르라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만 특별히 참가를 해주셔서 스팀몬스터 골드카드를 하나 드리겠습니다~ ㅎㅎ
청아한 보이스를 들으러 가보즈아~

이 외에도 곧 번외로 참여하신다고 하신 @jamieinthedark 님도 기대가 됩니당! ㅋㅋㅋㅋㅋㅋㅋ



그림1.png

_상금은?

  • 1등 100스팀

  • 특별상으로 스팀몬스터 골드카드 6장 있어염~ (@wonsama 사장님 후원)



그림1.png

2탄 참가자들의 씽스팀 보러 가즈아

우리 @anpigon 개발 이사님이 만들어주셨어염~ >.<

_후원사(한 번 후원사는 영원한 후원사!!)

@wonsama 사장님의 막퍼주는 홀뎀도 꼭 참가하세여~ 괜히 이오스 이상한 도박같은거 해서 망하지 마시고 안전하게 갑시다~!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9 :11/26 ~ 12/2> 12/1(토) 운동챌린지 미션 "손따봉~"입니다.

...주세요.
<주3회 운동하기 #19 :11/26 ~ 12/2>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newbijohnbbooaae dazzlingmango jhsung2002 hodolbak innovit sismaru ki...

응????
아!!! 나 싱스팀 태그 안걸었나보다....ㅜㅜ
나도 했는데 형아 미안... 지금 태그 바꾸러 갈께....ㅜㅜ

https://steemit.com/kr-crazy/@jisoooh0202/--1543345957213

요기요!!!!ㅋㅋㅋㅋ
싱스팀 태그 이제 넣었는데 참가 안되나???ㅎㅎㅎㅎ

요즘 내 포스팅 안와주는거 티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얏 ㅋㅋㅋㅋ 얼릉 추가해야지 ㅋㅋ 태그필수! ㅎㅎㅎㅎㅎㅎ 아 요즘 바쁘다보니 못봤넹

헉;;
감동의 눙물이...줄줄줄ㅠㅠㅠ
고마워 늅좐!!

곧 보내드리리다 ㅋㅋㅋ

상금보다는 재미가 있어서
3회 모두 참가했는데 벌써 끝난다니 아쉽네요~
누가 후원해주는 사람만 있으면
제가 계속 이어나가고 싶을 욕심이 생길 정도로
재미있는 컨텐츠였습니다~

아이공 그렇게 즐겨주셨다닝 감사할따름입니당!!++ 영상까지 만드시는 공로!! 스팀몬스터를 하시면 골드카드를 드리구 싶네염!!++

이제 마감인가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아직 올라온 노래도 다 못들어 본듯 한데... 한번 들어봐야겠군요!!

네네+_+ 다들 실력이 쟁쟁하십니당~~~ 하루가 즐거워지실꺼에여~~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엇 저도 참가했는데 ;ㅂ ;

ㅋㅋㅋ 링크가 안걸려서 ㅎㅎ 급 추가할께염~~~ 흐흐흐

결국 참여 못하고 땡!
목소리만 가다듬고 있었네요
시즌2가 온다면 도전 해보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1B12C2FF-DE93-4F8F-8779-701A43EE4223.jpeg

저도 선창하려고 가다듬다가 끝나버렸네염 ㅠ 미세먼지로 인해 성대가 ㅠㅠ 쿨럭

어.우.오!

선금 가능합니다!

하하핫 ㅋㅋㅋ

선금 ㅋㅋㅋㅋ 나에게 100스팀 선금으로 좀 ㅋㅋㅋ 매직다이스좀 하게 ㅋㅋ

뉴비행님 사랑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순간 누군가 했네 ㅋㅋㅋ 프사가 바껴서 ㅋㅋㅋㅋㅋ 프사가 그게 머야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순간부터 C스러운 저는 잊어주세요... 부드러운 꼰대가 될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