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소식] 미국 SEC 비트코인 ETF 승인 내년 2월 27일로 심사결과 발표 연기에 오늘 거래소 코인 시세 아작나다..

in #kr5 years ago

그림1.png

안녕하세요,
늅좐입니다.

오늘은 슬픈소식을 들고 왔네요...

오늘 거래소들 시세를 보셨을까요?

스팀 시세도 지금 최악에서 엄청난 최악이죠...

물론 신규 투자자들에게는 지금같은 기회를 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흑우들에겐 ㅠㅠ...............

200원대라니...................

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미국 SEC 망할놈들이 비트코인 ETF 승인 결과 발표를 내년 2월 27일로 연기했어요...

정말....아찔하지 않나요? ㅠㅠ...하아...

결과 발표를 연기한 배경을 살펴보자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 승인에 필요한 규정 변경 신청을 심사한 결과 발표를 결국 내년 초로 미뤘다. SEC는 자금관리 회사 밴에크와 암호화폐 스타트업 솔리드X가 올해 신청한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 사업 승인 신청에 대해 관련 자료를 추가로 더 검토해 내년 2월 27일 결과를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미국 SEC놈들...옆에 있음 요롷게 때려주고 싶네여...하아...

바로 이런 부분에서 SEC가 암호화폐 ETF를 승인할 것이냐는 의견에 대해서 부정적인 전망이 주를 이루고 있다네요. 하지만 예전에 승인이 불허된 사유와는 달리 이번에는 긍정적인 부분은

SEC가 불허했던 아홉 건의 상장지수펀드는 비트코인 선물 상품을 기반으로 했지만 밴에크와 솔리드X는 실제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구성했다는 점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 긍정적인 요소가 있고 추가적으로 스위스에서 비트코인 ETF를 승인을 했죠? 미국이 스위스가 했는데 그냥 넘어갈리가 없다고 봅니다.

내년 2월까진 세력장이 지속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떡상하는 그날까지 우린 힘내야겠죠 ....

오늘자 호재

2222.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것은...다이스를 해서 그런거에염 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엔 봄날에 좋은 소식이 생기길 바라네요.

제발 ㅁ호재만 뻥뻥 터지길 바래염 ㅠㅠㅠ

코인은 항상 불안 불안 하네요.ㅠㅠㅠㅠㅠ

넹 ㅠㅠ 불안불안 하면서도 단타로 잘먹는분들도 계셔서 진심 리스펙이에염

저런 짤들은 어디서 그렇게 구하시는건지....ㅋ
글 보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ㅋㅋㅋ 짤들을 미리미리 즐겨찾기에 네이밍별루 분류해놨다가 적절한거에 찾아서 쓰고 있어염 ㅋㅋㅋㅋ

2월말까지 또 기다려야하는군요 ㅠ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그런데 호재소식에 마지막 메인넷 출시 코인은 무슨코인인가요? 궁금하네요.

저 코인은 저도 관심밖이였는데 메인넷 출시한다길래 이제부터 알아보려구여 ㅋㅋㅋ

야금야금 조금씩 매수해야겠습니다^^

역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시장이 폭삭하는걸 보니 기분은...ㅠ
스팀 200원대를 볼줄이야...
함께 힘내자구요~ 내리는 것도 끝이 있겠죠!

아......
시세 신경 안쓰는 저도 한숨이 나올 지경인데 우리 흑우님들, 투자하신 분들은 어떤 느낌일까 상상도 안가네요 ㅜㅜ

시세...ㅠㅠ 피곤함 ㅠㅠㅠ

danbain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다시보기]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시즌1 외전 KR 커뮤니티 어워즈 시상식(with @imrahelk)

... 그렇듯 공부와 다이어트가 아닐까여...?ㅋ

스팀파워가 얼마정도 있으면 좋겠어요??
: 예전에 뉴비존님(newbijohn께서 뉴비 지원을 하려면 최소 3000스파? 가 있어야 된다고 하셨던걸 들은 기억이 있는대요. 저도 많은 뉴...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8 which ranks you at #71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