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투자일기] 고팍스에서 스팀잇으로 스팀을 옮기기 대작전!!(1/2)

in #kr6 years ago


안녕하시렵니까?(아재 개그 뎨둉...나..나가지마세염)

@newbijohn 입니다.


어쩌다 보니 스팀을 옮기기 대작전 이라고까지 제목을 작성했는데,

개인적으로 고팍스 사용하면서 멍충하게 해서 우여곡절 끝에 하는지라 

제목을 지극히 저의 관점에서 선정하다보니 그리 됐습니다.!! (파워 당당!!)


일단 고팍스에서 스팀을 사서 스팀잇으로 옮기기 위해서 무엇을 먼저 해야 할까요?


호오? 천재들이셩...


맞아요! 바로 입금을 해야죠?ㅋㅋ



입금예약을 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자! 이제 입금할 계좌가 보이시죠? 


저기 입금코드 저거 정말 중요합니다. (별표 100만개!!)


고팍스 입금하실 때 2가지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1. 사용자 이름과 입금하는 사람의 이름이 다르면 안됨!(네버 절대!!)
  2. 입금코드 누락하면 안됨!!(이거...진짜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제가 바로 저 2가지를 제대로 안해서 지금 돈이 묶여있고...가족관계증명서까지 갖다바쳐야 할 입장이죠..ㅠ

(여러분은 저 처럼 바보가 아니기에 이런일은 없으시리라 굳게 믿숩니당! 아멘!)


아무튼 우여곡절끝에 재입금을 해서 ㅋㅋ 

스팀을 스팀잇으로 전송하기 위해 2개정도 구매를 했어욤~(포스팅용이라 시세 상관없이~)



출금하려고 "아싸~~!!"를 외치며 봤더니 출금 버튼이 비활성화네요?(실화냐?!)


72시간 후에 하랍니다..................(눼눼...알겠쭙니다.)

대작전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본격 시작합니다!!!!

(3일뒤에요.)


Sort: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앗! 감사합니다^^

어렵고 신기하궁!!

전...마냥 어렵더라구여 ㅠ

72시간 걸리는 건 처음 알았네요. 입금 출금 다 해본 적이 없어서.

저도 첨알았어요. .. 충격적이네여...72시간 ㅠ

ㅎㅎ 대부분의 거래소들이 시간제한을 두는 곳이 있죠^^

그렇죵... 하지만 72시간은 극악이네여 ㅠㅠ 엉엉

저도 매매 준비중인데 잘봤어요 ㅎㅎ 72시간 출금도 주의해야겠군요

오...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이네염+_+ㅎㅎ

마냥 신기하네용^^ 아직 스팀을 옮겨본적이없어서^^;

스파업 해볼까해서 이것저것 시도해보다보니 ㅋㅋ 이런것두 하네염 ㅋㅋ

스팀파워를 스팀으로 출금하는데에는 13주가 걸린다고 하네요 ㅠㅠ
고팍스는 처음 들어봤는데 오늘도 스팀잇에서 새로운걸 배워갑니닷 :D

네...13주 걸린대염 ㅠ 자칫 시세가 엄청나게 차이나는 현상을 ㅎ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출금이 72시간 락 걸려있죠 ㅠㅠ
파워업 안 해보신 분은 계셔도 한 번만 하신 분은 없답니다!

엌..자주 하게 되겠네염....ㄷㄷㄷ (현재 900스팀이 대기중입니다 ㅠ)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 (3/7)


거래소 사이에 임시적으로 발생하는 시세차익을 거래를 막기 위한 조치라고 하던데, 처음 막 거래를 하는 입장에서는 72시간의 시간 제한은 조금 불편하게 느껴지긴 하는 것 같아요 ㅎㅎ :)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

맞아여 ㅠ 지금 스파업을 해야 하는데 못하구 있어여.....72시간....ㅠㅠㅠㅠ

You got a 4.79%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newbijohn!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