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스팀헌트] 우리가 스팀헌트 플랫폼에서 보팅을 해야 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영알못이라구요? 하지만 스팀헌트는 궁금하다구요?

우리가 왜 스팀헌트 플랫폼 안에서 보팅을 해야 하는지 이유가 있습니다.



스팀헌트에서 50%이상 파워로 보팅하면 스팀토큰을 줍니다.

이유가 참 간단하죠? 어제 50%로 몇번 보팅하고 다녔더니 무려! 100토큰이 넘었다는... 이 토큰이 앞으로 어떻게 쓰여갈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많이 모아두는게 가장 좋겠죠?


망설이지 마세요!! 보팅은 스팀헌트에게 양보하는 것입니다.

[스팀헌트에 보팅하러 가잡]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Sort:  

오홍.... 스팀헌트 단톡방에서 몇번 나와서 들어보았는데 핫한 이슈긴 한가봐요!ㅎ

오호~거기 단톡방두 있나봐염? 전 몰랐는뎅 ㅎㅎ 딱지코님 대단+_+

보팅만 하지말고 리스팀도 하세요
전 어제 리스팀으로 200받았어요 ㅎㅎㅎ
리스팀은 한번만 하면됩니다!~~~ 그리고 참여도 하십숑~~~

오호 그래여? 이야~ 리스팀이 더 많네여?? 참여해도 맨날 가이드 까여요 ㅋㅋㅋ 하하하하하(검색해보면 없길래 올렸더니 중복이라며 ㅋㅋㅋ)

올리고 알려주세요 ㅋㅋㅋ 저도 봐드릴께요 ㅋ

https://steemit.com/steemhunt/@newbijohn/fret-zealot-play-bass-in-60-seconds

이거 좀 전에 가이드로 퀄리티 저하라고 까인듯한데...ㅋㅋㅋ 다른건 비슷하게 해서 통과됐는데...이거 검수하는 인간들마다 기준이 달라서 헷갈려여 ㅋㅋㅋ 아오....ㅋㅋㅋ

뉴비존님 정신읍는 헛갈리는 어려운걸 도오전 홧팅 ~~~~~~~^

재미날 듯 해서 하고 있는데...영어 가이드가 너무 어렵네여 ㅠㅠ 아흨

와우!! 뉴비존님은 역시 배우신분^.^

전...영알못이라...몬배웠어염 ㅠㅠ 홍사미님두 도즈언~ 해보시졉+_+

스팀헌트 리스팀 보팅 도통 무슨말인징?

저두 어려워서 몇번 읽어봤오요 ㅋㅋ
요기 함 읽어보세염+_+


https://steemit.com/kr/@project7/5svxoc

보팅좀 하고 다녀야겠네요?? ㅎㅎㅎㅎㅎ

리스팀두 하세염+_+ (리스팀이 더 많이 받아여 ㅋㅋ)

그건 이벤트 여신 @lucky2 님께 배웠잖유..ㅎㅎㅎ

ㅋㅋㅋ 토큰 많이 받으러 고고싱하시졉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두 하시구 리스팀두 하셔서 토큰 많이 받으셔요^^

[kr-event] Kchain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 1기를 모집합니다! / $0.30 고정 보팅

너무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0.35 보팅합니다!!!

홍보 및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앗! 감사합니다. ^^ 모집 잘되서 왕성한 활동들이 보였으면 좋겠네염~~

저도 살살 이거생각중... ㅋㅋㅋ

일단 보팅과 리스팀부터 해보시졉 ㅎㅎ

스팀헌트가 핫하네요..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01.36
ETH 3076.9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