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시세 522원 실화각? (feat. 400원이하 스팀은 이제 안녕)

in #kr5 years ago

제목없음_1 (2).png

안녕!!

형아들!

오늘 매우 기분좋은 불금이야!

왜냐고??

스팀이 무려 522원이야!!!

왜일까?

왜 올랐을까??

그 이유가 있지!!

바로 내가 올린 포스팅 [본격 스팀잇 활성화 프로젝트] 보상으로 받은 스팀을 비트코인으로 투자해보자! 를 보면 아?! 뉴비존이 스팀을 팔아서 그렇구나 라고 이해하게 될꺼야...ㅠ

댓글봐 ... 모두가 한 마음으로 스팀의 떡상(?)을 외치고 있잖아.

우주에게 간절히 바라면 이뤄준다는

그분(x?)의 말씀이 옳았나봐...

여윽시 독거형과 지젤...제이디.....형....들....부들부들.......의 .... 바람이...


하....

여튼...매우 기분좋은 상황이라구 봐...


스팀 일봉차트가 이렇게 이쁜적이 언제였던가?

구간마다 눌림목이 있었지만....그래두 쭉쭉 뻗어줬엄!

이제 곧 1,000원대도 가겠지? ㅋㅋ

얼릉 가면 좋겠다...

Sort:  

ㅋㅋㅋㅋㅋ 여윽시!! ㅋㅋㅋㅋ 인간지표 가즈아!

ㅋㅋㅋㅋㅋ 인간지표 ㅠㅠ

ㅋㅋㅋㅋ 3월 안으로 천원 가즈아~~~!

천원 얼릉 가면 좋겠네염 ㅋㅋㅋㅋ

자이제 0하나 더 붙입시다
가즈아!!

오오...0 두개 더 붙이구 싶어염~~

제가 팔아서 그렇습니다.
어제 만취상태에서 거의 6만개나 팔았네요.
그리고 지금도 파는 중입니다 ㅋㅋ

헐............인간지표가 여기 계셨었넹+_+ ㅎㅎㅎㅎ담에...파실 때 슬쩍 언질좀 주세염..ㅎㅎ;;

형 오늘도 팔아줘....

1,000개를 샀더니...떨어지구 있어.........ㅠㅠ...당분간 안팔아야지....더 떨어지게...다 같이 죽즈아..ㅋㅋㅋㅋ

꾸준함으로
간절하면 우주가 도와 모든걸 이루어준드앙~! 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제것만 올랐음 좋겠네여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쉐~~
떡상 가즈아~~ 형아? 떡상가니 기분좋지? ㅋㅋ

떡상가서 단타쳐서 먹었딩+_+ㅋㅋㅋ

꼭 붙잡고 천원까지 기다림셈

곧......갈꺼야....곧.......후세에 곧...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