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꿀팁] 우아하게 자동보팅을 설정해놓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자 동 으 로 보 팅 하 자






스팀오토를 이용하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SteemAuto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이동해주세요~

가입은 쉽고, 빠르게 스팀커넥트!

image4image5

본인의 스팀계정과 연동해주세요~~ (단, 마스터키로 로그인은 금물!!)

로그인 성공!!

444.JPG

처음 저 화면이 나오는데, close 클릭해서 넘어가주세요~




이제 자동보팅을 설정해보잡!

555.JPG

<for example: mahdiyari> 라고 쓰여진 부분을 클릭해서 자동보팅 하고 싶은 '스팀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666.JPG

이렇게 깔끔하게 넣어주시고 밑에 팔로우 버튼 클릭! (@greenlatte 님 소환술!)

777.JPG

이렇게 등록이 완료되었죠!! 그럼 조기 100% | 0 min | 5 라고 보이는 숫자는 셋팅에서 변경을 해줄꺼에요.

888.JPG

맨 위에 100% 라고 된 부분은 포스팅마다 어느정도의 보팅파워로 찍어주겠냐고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을 50%로 변경하고 그 다음은 몇 분 간격으로 할꺼냐라는건데 free pass 해주세요. 그리고 하루에 몇개까지 보팅해줄꺼냐? 라는 부분은 각자 알아서 넣어주시고 'save settings'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999.JPG

짜란~ 잘 변경됐죠?

참 쉽죠?





bluengel_i.jpg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이런 툴도 나왔군요ㅎㅎ
다만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진 잘 모르겠습니다..

너무 올인하면 안되겠죠 ㅎㅎ 적당하게 사용하는게 좋다구 봐용 흐흐

꿀팁이군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하면 좋겠네요

네~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달달하네요 꿀팁이라그런지

자! 이제 설정하러 고고싱하시졉+_+ㅋㅋㅋㅋ

이욜 ㅇㅅ ㅇ? 乃

16만원짜리 드시구 댕기는 분이 더 乃

이따저녁에 함 해보겠습니당 ㅎㅎ 글올릴때마다 보팅이 바로되서 넘 신기해용

ㅎㅎ 글쳥ㅎㅎ 저두 신기하더라구염 ~~

스팀잇 까페에 @newbijohn 님 글 출처밝히구 올리구 싶은데요~ ㅎㅎ
넘 좋은정보라서요. 어떡하죠 ㅋㅋ

아~ 럭키2님 카페욤? ㅋㅋㅋ 상관없어욤~ ㅎㅎ

@홍보해 ㅋㅋㅋ 올리구왔습니다.

인간미가 없어지는거같아요.ㅠ

보팅은 자동으로~ 댓글은 수동이지엽 ㅋㅋㅋㅋ

굿!ㅋㅋㅋ

소환감사 풀봇..ㅋㅋㅋㅋ

내 비번이 너무 소듕해서
잘 안쓰는 기능인데 말이얌..
보고 잘 따라해보겠엉~

정보 감사합니데이~~

ㅋㅋㅋ 테스트는 제 아이디를 넣으시면 됩니다.


newbijohn

(나 너무 친절하네잉~)

해외여행이나 장기간 부재중일때 하면 딱이겠네요 ㅎ

맞아욤..+_+ 요즘 바쁘다보니 보팅파워가 넘치는걸...이렇게 자동으로 해놓으면 좋겠더라구염 ㅎㅎ

아직은 뉴비라 쓸일이 ....없.. 쿨럭~! 그러나.... 나중에라도 꼭...쓰고싶은...... ㅋㅋㅋ 좋은 정보 고맙습다...

후후...미약하게나마 쓰셔도 효과는 좋지염+_+

아직은 둘러보며 한땀한땀 하는게 좋아서 ^^ ㅋㅋㅋ

그게 스팀잇하는 재미죠^^

ㅋㅋㅋ 그런 것 같습니다. 찾아내는 재미

네 ㅎㅎ 읽어가는 재미도 쏠쏠해용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