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로알자!!]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

in #kr6 years ago

ㅎㅎ 댓글을 하나하나 다 읽어봤는데 전 신앙에 관심없어요^^ 그저 신천지가 어떤 수법을 쓰는지 궁금했는데, 대다수 써주신 댓글을 보면 항상 '너는 잘 몰라' , '그러니 우리랑 성경 공부해', '도와줄께' 등으로 맺음을 하더라구요. ㅋㅋ 대충 적당히 넌 부족하단 식으로 조롱과 약을 올리며 연락을 하는 어그로 식으로 진행을 하네요^^ 근데 저는 그쪽에서 말하는 신앙엔 정말 관심이 없어요~ 세상엔 즐길 것두 많구 할 일 두 많은데 굳이 '이단' 이라고 칭해진 사이비의 '진리라고 외치는 무질서한 진리(라고 하죠)' 를 시간낭비하면서 배우고 싶지 않아요^^

댓글을 계속 드렸던건 단순호기심이였다고 보시면 됩니다.

Sort:  

그동안 즐거 웠습니다.
♡♡♡♡♡

세상을 즐기시다 본인의 속사람은...????
부자 나사로와 거지 이야기...
즐기시는건 좋으나 본인의 속사람도 챙기시길....

누가 이단이고 사이비인줄 분별 못하시잔아요
사람의 말만듣고...
하나님(신)의 입장에서 생각 하셔야 하는뎅...
어쩌시나???
생각이 바뀌시면 언제든지...
콜???!!!

관심없으셔도 댓글로 이야기 나누게 되어서...
감사했네요

모르는걸 모른다고 하는게 뭐~~~ ㅋㅋ
만약 알았다면 ...
관심이 없을수 없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00.96
ETH 3785.42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