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운동 100주년 맞이 "우리나라 관련 포스팅을 하면 풀봇!!"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bundo-kim-693338-unsplash.jpg

안녕하세요,
[[보상 스파업 캠페인] 3.1운동 100주년 맞이 국뽕
콘텐츠 올리고 풀봇받즈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늅좐입니다.

3.1 운동...
우리나라가 일본의 침략에서 벗어난지 벌써 74년이 되었습니다.

나름 평화롭다면 평화로운 현실에서
2주간 3.1운동에 대한 얼을 기려보고자
스팀파워를 임대하여 진행을 해보고 있습니다.

제 명성이 부족하여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는 듯 하여..
그리고 포스팅 주제가 너무 무거운 것 같아
참여가 미미하여 다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그래도 벌써 2분께서 참여해주셨고,
별도의 2분에게는 kr31 태그를 넣진 않으셨지만
우리나라 관련 콘텐츠같아 보여서 풀봇을 찍어드렸습니다. :)

timothy-ries-195506-unsplash.jpg

한번쯤은 다시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한번쯤은 우리나라에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면 어떨까요?

참여는 매우 단순합니다.

우리나라와 관련된 포스팅을 해주시면 풀봇을 가겠습니다.

아니, 3.1절에 태극기를 걸어둔 사진을 포스팅으로 올리셔도
풀봇을 갑니다 :)

어차피 3.1운동 100주년은 우리 모두가 즐기는 축제 아니겠습니까?

전 그것으로도 충분히 진정성이 있다고 봅니다.

asterisk-1268184-unsplash.jpg

다음주 목요일까지 스파임대를 유지하기 때문에
$0.34의 보팅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언제든...
얼마든지...
수량 제한 없이....
저에게 보팅파워가 유지되는 기간에는
풀봇을 가겠습니다. :)

대신 큐레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kr31 태그는 꼭 넣어주세요.

Sort:  

sklara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klara님의 만해 한용운 유택 심우장

/center>
늅좐님이 기획하신 3.1운동 100주년 맞이 우리나라 관련 컨텐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포스팅입니다~

몇 년 전 카메라 수동메뉴 연습해 본다고 성북동에 있는 만해 한용운님의 유택 심우장에 갔는데 ...

uk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oldstone님의 (올드스톤의 횡설수설) 3.1절을 맞이하여

newbijohn ㅋㅋ

와우~~~ 내일 반드시 태극기를 달아야겠어요. ㅎㅎㅎ

오~~ 태극기 가즈아~

“우리나라가 일본의 침략에서 벗어난지 벌써 약 100년이 되었습니다.”
‘3.1운동’ 때문에 ‘광복 74년’을 깜빡하셨나 봅니다.

보람 있는 연휴 되세요.

3.1운동으로 포커싱을 하다보니... 광복 74년을 100년이라구 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정했어염~ 참여두 해주세요^^

좋은 거 같아요. 멋지십니더

Posted using Partiko iOS

참여가즈아~+_+ 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드리며 리스팀했습니다.
많은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기다리구 있을께엽~~~ㅎㅎㅎ

존형은 정말 멋진것 같아요. '나코노'나 '국뽕'아이템은 정말 기발한듯^^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아..트윈파파횽이 멋지게 봐주셔서 그런것이지유~~ 3.1절에 태극기 달구 포스팅하나 올려주시면 찾아올께염+_+ㅎㅎㅎ

내일 태극기 달아야 겠습니다.
작년에 학교에서 태극기 받았다고 가져왔는데 찾아서 게양 해야겠습니다.

오....저희집은 태극기를 못다는 구조라 ㅠ 아쉽긴하네염 ㅠㅠ

리스팀해서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우리나라 관련글 포스팅 참여할께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참여 가즈아~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