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그리는 사람입니다

in #kr6 years ago

IMG_0065.JPG

안녕하세요.
이제 막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처음에 무엇을 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저는
저와 가족, 주변사람들의 꿈을 그림으로 기록하려고 합니다.

마음 속 깊은 곳에, 무의식 중에 자리잡은 기억들은 매일 우리들의 꿈 속에서 필름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그 아름답고 재미있는 꿈들을 놓치지 않고 아카이빙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여보,
나 어제 특이한 꿈을 꿨어.
내가 까만 밤 바다에서 친구랑 낡은배를 타고 가는데 한차례 태풍이 지나가고 나서 적막이 흐르더니 바다가 잔잔해 졌어. 그런데 하늘에 수많은 별과 오로라가 나타나면서 바다에 비치고 어디까지가 바다이고 어디까지가 하늘인지 모르는 환상적인 풍경에 내가 있게 되었지. 그리고 라이프 오브 파이에 나오는 한 장면처럼 고래랑 바다 물고기가 내 배 아래로 지나갔어."
2013년 12월 어느날 아내의 꿈

Sort:  

정말 꿈같은 그림이네요. 이런 솜씨 부럽고 탐나요.
잘 보고 갑니다.

첫 보팅
첫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그림이 환상적이네요, ㅎㅎ 저도 꿈이랑 그림에 관심이 많아서요, 저도 미술 전공인데 루시드 드림(자각몽)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려고 하거든요, 앞으로 많이 교류하고 싶어요, 꿈에 관심많은 분을 여기서 만난건 처음이라 무지 반갑네요! 동영상 잘 보았어요 감사해요,^^

저도 반갑습니다.
왠지 @ilovemyself.ain님에게 많은 영감을 많이 받을거 같아요. ^^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멋집니다 ㅎㅎ 팔로우 보팅 함니다!!

저도 맞팔해요~
보팅 감사합니다.
ㅋㅋ

꿈울 이렇게 표현할 수 있군요~ 멋집니다 팔로우해요 ^^

생각보다 다른사람의 꿈을 그린다는게 재미있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해요~^_^

환영합니다.
태그도 깔끔하게 잘 다셨고 금방 자리잡으시겠어요.

보니까 스팀잇의 시스템이 다른거랑 좀 다르다고 들었습니다.
뉴비인 저는 아직도 헷갈리긴 하지만 주변분들이 차근차근 알려주더라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_^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6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을 전시한 작가님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 중 1점을 매주 일요일마다 게시하는 전시회 '르바미술관'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전시회가 있다는게 새롭네요.
열심히 참여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newgaia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그림이 너무 좋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환영합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작가님들을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보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스팀잇은 다양한 콘텐츠가 많네요.
시네마 서비스도 기대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음 은하철도 999 같은 우주물을 그리셔서 제 시네마 서비스에 의뢰 하시면 잘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저게 꿈 속 같기도 하지만, 우주 물 같기도 하거든용.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