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선생님들!! 코알못 질문있어욥!! 🙋 (feat.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변해가는 스팀잇)

in #kr5 years ago (edited)

ㅁㅁㅁ.jpg



요즘 정말 하루 이틀만 스팀잇을 못 해도 소식이나 분위기를 못 따라가는 거 같네요ㅎㅎ
그리고 그 중에 요즘 가장 이슈인게 SCT와 AAA인 것 같습니다. 일단 대충 알아보니까 SCT는 코인관련 포스팅에 특화된 곳이고, AAA는 영화/드라마/애니 등의 리뷰로 특화된 사이트네요ㅎㅎ

그래서 코알못인 저에겐 SCT보다는 AAA가 맞을 거 같아서 AAA 프리세일에도 조금이나마 참여해보고, 에어드랍도 받고, AAA 사이트에서 활동도 조금 해보고자 마음먹고 있습니다 ㅎㅎ

카카형(@kibumh형)한테 SCT 6개나 받았는데 괜히 죄송...ㅠㅠ
카카형 난 코알못이라 스판에서는 활동을 못할 거 같더라구 ㅎㅎ
카카형 그래도 사랑해ㅎㅎㅎ (SCT는 안 팔고 소중하게 갖고 있을거야ㅎㅎ)


그럼 지금부터 질문!!

제가 '코알못'이라
질문이 기초적일 수도 있습니다.

발.암.주.의. ㅎㅎ

질문.png


  1. 제가 대충 알아보기엔 AAA의 스테이킹이 스팀의 '파워업'인 거 같은데, [AAA 스테이킹=스팀파워업]으로 생각하면 되는걸가요??

  2. AAA사이트가 아닌, '스팀잇'이나 'Dclick' 같은 곳에서 글을 작성하고 태그 중 하나만 순서 상관없이 [AAA]로 기입해도 스팀잇/AAA 둘 다 노출 되는 것인가요??

  3. AAA를 가지고 있다면, '스팀잇'에서 'AAA'글을 보팅했을 경우, 한 번의 보팅으로 스팀잇과 AAA의 보팅이 둘 다 올라가는지.
    (즉, 하나의 글에 스팀과 AAA보상 둘 다 드리고 싶다면, 스팀잇에서 한 번, AAA에서 또 한 번 이렇게 보팅을 해야하는 것인지.)

  4. 많은 분들이 다들 부계정을 만드셔서 AAA 사이트에서 활동하시던데 그 이유가 AAA 사이트에서 보팅을 하게 되면 스팀파워까지 같이 소모가 되어서 그런건가요?? 그 밖의 이유는 없는 것인지.

  5. AAA 사이트에서도 보팅바 있는지, 없다면 AAA에서도 보팅바가 있으려면 일정수준의 '스팀파워'가 필요한 것인지.

  6. AAA 사이트에서 테스트 겸 보팅을 해 봤는데 왜 보팅액이 올라가지 않는것인지. 제 AAA토큰수(약10만)이 적어서 그런걸까요? ㅠ


이상입니다! ㅎㅎ
도와주세요 선생님들!!
🙋🙋🙋

조금 두서없는 질문들이지만,
이 코알못에게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신 선생님들에겐
꼭 작은 보팅으로나마 보답해드리겠습니닷!!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CT] 포기할 수 없는 스팀 Dapp 파티코-Partiko 모바일 앱

스팀잇의 쓰레기같은 사용성때문에 나온 busy, steempeak 을 비롯하여 tasteem,...

Sort:  
  1. 가지고 있다고 aaa 보팅이 되는 건 아니고, aaa를 스테이킹 해야 aaa 보팅이 됩니다. 스팀과 동시에.

  2. 그런 이유도 있지만, aaa에만 보팅하고 싶은데, 글에 sct 태그를 붙이면 aaa와 sct가 동시에 보팅돼서 그렇습니다. aaa 글 써놓고 sct도 붙이는 고지능 사람이 있죠.

  3. aaa든 sct든 이 니트로 사이트는 대략 1분정도 느려요. 1분 후 쯤에 확인하면 올라가 있어요.

아하!!ㅎㅎ

3번ㅡ그러면 AAA를 스테이킹한 상태라면, 스팀잇에서 보팅을 '1회만'해도 스팀잇과 AAA '동시에' 보팅이 된다는 말이신거죠??ㅎㅎ

5번ㅡAAA에서도 보팅바를 갖고 싶다면 스파를 일정수준 갖고 있어야하는 건가요?? ㅎㅎ

3번 딜레이는 있지만 맞습니다.

보팅파워는 https://economicstudio.github.io/vp/?a=newiz&t=AAA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만든거ㅎㅎ)

5번 현재는 그러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는 수정가능한 부분입니다.

그런데 AAA글만 따로 보시고 싶으신게 아니라면 3번 이유로 굳이 AAA사이트에서만 보시거나 보팅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AAA는 추후에 스팀잇 UI기반이 아닌 자체 사이트 구측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때되면 이야기가 달라질듯.

ps. 딜레이가 발생하는 이유가 궁금하시면 SMT vs Steem Engine 연재 2 - Scotbot의 동작원리: 보팅에 딜레이가 있는 이유 & Scotbot을 bot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크으! 역시 곰도리 아부지ㅎㅎ 최고십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3 네. ^^
5 스파가 낮아도 보팅바 생겨요. ^^

나하님 덕분에 궁금증이 많이 해결됐습니다!!ㅎㅎ
조만간 리뷰글 올려봐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이봐 뉴위즈학생ㅎㅎ 질문을 많이하는건 좋은자세야!

ㅎㅎㅎ 찌화영ㅎㅎ 형도 리뷰글 빨리 작성해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여러가지로 참 감사합니다 오치님!! 만쉐!!ㅎㅎ

답변 다 받고 요약정리해서 보내 ㅋㅋㅋ

ㅋㅋㅋㅋ 진정한 우등생은 필기노트를 공유하지 않아ㅎㅎ
자기주도 학습 ㄱㄱ!! ㅎㅎㅎ
형도 빨리 AAA에 입성해ㅎㅎㅎ

Hi @newi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30 which ranks you at #99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4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2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유아야 안녕?? 너도 어서 트리플에이로 들어와ㅎㅎ

전 선생님이 아니라서...ㅎㅎ 나하님께서 잘 답변해 주셨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관심가져주셔서 감솨합니다 독거님!! ㅎㅎㅎ

다른분들이 궁금해 하실 내용을 잘 정리해 주셨네요.ㅎㅎ 저도 정보 얻어갑니다.

ㅎㅎㅎ AAA 슨배님이시다ㅎㅎ
키위형의 또 다른 자아ㅎㅎㅎ

공부안하고 족보만 얻어갈라고?ㅎ

ㅋㅋㅋㅋ 미미꽃님 보면 참 잘해!!
미미꽃님 화이팅..
뉴발형 나빠!! 공부해

ㅎㅎㅎㅎ 진정한 장학생은 족보로 벼락치기를 하는거야ㅎㅎ

카카형이 가보라고 해서~~
형 윗집 옆집때문에 머리가 하얗게 되엇다고.,,

뉴발형!! 여기서 영화이야기도 쓰고
영화도 보고,,19금영화 윗집에 복수할수도 있음.

동생이 AAA 첫글을 격하게 환영해 ㅋ

ㅎㅎㅎ 카카형의 또 다른 자아다!!ㅎㅎㅎ
조만간 곧 AAA에서 만나 형ㅎㅎㅎ

저도 aaa 좀 해보려고 하는데, 딱 뉴발님이 하신 질문 만큼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저는 다행히 호돌박님이 잘 설명해 주셔서 바보는 면했습니다.ㅋ
열심히 배워서 저나 뉴발님이나 aaa에서 잘 적응하는 스티미언이 돼보도록 해요.^^

저도 이제 대충 알았으니, 종종 aaa 글을 작성해봐야겠어요ㅎㅎㅎ
아직 더 배울 것이 있어보이지만 조만간 도...도전!!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