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변화가 없으면 더이상의 발전이 불가능한 스티밋.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오치님과 라이언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5:5 비율을 주장하시고 지지하시는 걸 보고,
스팀잇은 정말 개발자가 아니라
사람들때문에 성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작은 금액이지만 투자를 좀 하게 되었고요 ^-^ ㅎㅎㅎ
하지만 저의 생각도 틀릴 수가 있으니,
이 글은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얘기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러니까 멍멍님들 좀 불러볼게요 ㅎㅎㅎ
@홍보해

Sort:  

네~ 이글의 목적도 이야기 장을 만드는 것에 있습니다. 벌써 멋진 댓글들이 나오네요 ^^

생산자와 소비자 둘다 만족을 시키는 것이 쉽지 않겠죠 다만 우리기에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45.77
ETH 3744.0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