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기심쟁이에게 주는 꿀 같은 선물 (부제: @GINAbot 사용법)

in #kr6 years ago

골드형 이거 웹 기반이야???
텔레ㅣ그램같은 모바일 알람은 아닌거징??ㅎㅎ

Sort:  

설치형도 있고, 웹버전도 있어~^^

설치형이면
모바일 설치형??
아님 피씨 설치형??
아님 미파형??

술을 좀 마셔서 본문에서 놓쳤을 수도 있을듯ㅠㅠ 이해요망ㅎㅎ

image.png

술먹었으면 술먹은 내가 알려줘야지.ㅋㅋㅋ
모바일 설치, 피씨 설치, 웹사이트버전 등 모~~~든게 다 된다는 소리지.ㅋㅋㅋㅋ

미파형은 안돼~ㅋㅋㅋ

오홍ㅋㅋㅋ 진짜 땡큐탱큐!!!ㅎㅎㅎ
보팅파워 많이 썼지만 그래도 풀봇감의 피드백!ㅎ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골드형!!ㅎㅎㅎ

ㅋㅋ 고마워
근데 보팅파워라고 함은....
image.png
이런거???ㅋㅋㅋㅋ

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따 그리 쓰고 다니는거야 형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보팅파워 절반이라도 주고 싶다ㅋㅋㅋㅋㅋㅋ

이형 천사였어!!
미파말이 거짓이었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3.76
ETH 3045.02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