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를 위한 계정 생성 중개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

in #kr6 years ago

스파가 어느정도 되는 유저들의 RC가 놀고 있고, 이를 통해 계정 생성 토큰을 만들 수 있다. 더군다나 게임 토큰 처럼 모아진다. 어떤 논리인지 모르겠다. 사용하지 않는 리소스 크레딧을 이용해서 계정 생성 권한을 가질 수 있다? 사실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계정 생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이번 RC 계정 생성이 가능해짐으로 남는 계정 생성 토큰을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 돌고래 이상의 유저와 신규 가입자를 연결해줌으로서 신규 가입자는 무료로 계정을 빠르게 생성 받는 거고 그 중간 연결 역할을 해주는 거다. 에이전트라고 할 수 있겠지?

스크린샷 2018-10-13 오후 11.37.51.png

대략적인 그림은 이렇게 된다.

신규 가입 희망자
1. 신규 가입 희망자는 계정 생성 지원 포스팅(스팀잇, 네이버) 을 보고 steem.apps 사이트에서 휴대폰과 메일 인증을 한 뒤 희망 계정과 간단한 요청 내용을 입력 한다.

휴대폰, 인증 중복 번호 사용 불가.

@steem.apps
2. 입력된 내용을 등록된 계정 생성 서포터들에게 알람으로 알려준다. 알람 방법은 포스팅, 이메일, 최근 글이나 코멘트에 대한 댓글이 될 수 있다.

계정 생성 서포터
3. 알람 내 연결된 페이지로 이동하여 본인 계정을 이용하여 모아둔 토큰을 이용, 계정을 생성 하면 생성된 마스터 키를 @steem.apps가 신규 가입 희망자에게 등록된 이메일로 전달한다. 대략 5,000 스파 이상이면 토큰을 모을 수 있고 계정 생성 서포터로 등록이 가능하다.


이런 걸 생각을 했는데 토큰을 모을 수 있는 유저들이 계정 생성을 지원해준다는 가정하에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생성 서포터 지원이 가능한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kr에서 회원가입을 원할하게 할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할거라 생각을 하면서 희망자와 계정 생성 가능자와 연결해줄수 있는 프로그램을 생각해봤고... 지원이 가능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의사를 남겨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지금 @steem.apps도 생성이 가능하긴 한데 스파가 약해 3~4일에 한개 정도 가능한 수준이라 많이 부족한 수준입니다. 제가 보기엔 하루에 2~3개 정도만 생성할 수 있는 수준만 되더라도 현재 kr 유입량은 충분히 감당할거라 보입니다. 시세가 오른다면 또 모르겠지만요.


댓글 멘션 알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teem.apps는 지금까지 13,580개의 댓글을 달고 다니며 서비스를 유지 중입니다. 하드포크20 이후 RC가 부족한 @steem.apps에게 @ace.korengchina님께서 많은 스파를 임대해주셔서 서비스 이용자분들께 꽤 많은 보팅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로 멘션 알림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무곳에서나 '@멘션 등록'을 외쳐주세요.

조만간 보팅과 셀봇 반반하여 임대료를 마련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Sort:  

This is a bit off topic from the post but can you make the same power gauge/Mana tool for Whaleshares? Thx

뭔가 좋은걸 하시려 하네요...

새로이 유입되는 분들이 생길걸 생각하니 즐겁네요 ㅎㅎ

steem.apps 이거 어찌 사용하는지 궁금했었는데 오늘 알았네요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주사위

이런 생각도 하셨군요! 대단한거 같습니다!

아~정말 좋으네요,^^

dorian-lee님이 nhj12311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자바 개발 이야기 #2 - 유틸 클래스

To nhj12311
바로가기가 안 되는거 같은데 한번 봐주시면 안될까요?

읽어보니 정말 멋진 서비스를 생각하셨네요. 서포터 지원을 많이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댓글 멘션 알림 서비스를 사용하니 정말 좋습니다~ㅎㅎ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개발해주시는 개발자들은 멋있습니다. 👍

너무 좋은 아이디인거 같습니다.!
@steem.apps 에서 보팅을 많이 해주시는데 어떨때는 25 퍼 50퍼 이렇게
보팅 이유가 궁금해영~

95퍼 이상 보팅파워가 있으면 50퍼로 보팅합니다. ㅎㅎ 이하인 경우는 25퍼구요. 조만간 저와 임대자분께 챙겨드리기 위해서 자가보팅을 섞을 예정입니다.

돌고래 이상분들의 호응이 필요한 부분이라 RC소모 크기 때문에 호응이 미지수네요.

2,3분만 되어도충분히 케어 가능한 커뮤니티인데 아쉽네요 ㅎㅎ

boddhisattva님이 nhj12311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10.08-2018.10.14)

...tyle="text-align:left">178 nhj12311/td> 19 <td style="text-al...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