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2018 : 이미지, 메시지, 소망, 인용문, WhatsApp 및 SMS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은 오늘 "발렌타인 데이 2018 : 이미지, 메시지, 소원, 인용문, WhatsApp 및 SMS를 공유 할 수있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Image result for valentines day

많은 위대한 작가와 작가들은 누군가를 사랑하고 사랑받는 아름다운 느낌을 말로 표현하려고했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과 당신의 삶을 공유하는 것은 특권입니다. 당신이 '하나'를 찾았다 고 생각한다면,

발렌타인 데이

자신의 사심없는 사랑과 존경과 헌신에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완벽한 날입니다. 귀하의 파트너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일년 중 365 일 동안, 다른 어떤 날도 발렌타인 데이처럼 커플에게 특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플 때 당신을 보살 피는 남자 친구와 남편에게 헌신하고, 울부 짖을 어깨를 주며,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권장하고, 당신이 낮고 훨씬 더 웃을 때 웃게 만듭니다. 2018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 's Day 2018)에서 파트너가 자신의 삶에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오늘 집에서 특별한 식사를하거나 가제트를 사러왔다. 그러나 당신이 사랑스럽고 의미있는 말로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고자한다면, 당신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장거리 관계에 있거나 남편이 떨어져 있다면, 그들이 당신을 사랑스럽게 놓치고 있고, 발렌타인 데이에 그들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남자 친구 나 남편에게 발렌타인 데이 메시지, 소원 및 이미지를 보내십시오.

메시지, 남자 친구를위한 소원

너는 내 발렌타인이야,

내 인생의 사랑,

나를 웃게 만드는 유일한 사람.

눈을 들어 봐.

해피 발렌타인, 내 사랑!

너는 내 사랑에 속한다.

당신은 내가 갖고 싶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미소 지으면 나를 기쁘게 할거야.

당신은 제가 가진 최고의 선물입니다!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내 발렌타인

valentines day image boyfriend

발렌타인 데이 : 남자 친구를위한 특별한 소원

당신의 사랑과 당신이하는 모든 작은 것들이 내 마음을 기쁨으로 채워줍니다.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초콜렛은 당신을 사랑하는 단맛과 경쟁 할 수 없습니다.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자기, 내 인생을 너무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매일 매일을 보람있게 만듭니다. 나는이 세상에서 너를 갖게되어서 운이 좋다.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s day image boyfriend

발렌타인 데이 : 로맨틱 한 발렌타인 데이 이미지로 자신의 감정을 전하십시오.

내가 너를 만났을 때 나는 영원히 믿기 시작했다. 널 너무나도 사랑해.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메시지, 남편을위한 소원

나는 너를 위해서 항상 여기있을거야.

너 내가하는 모든 일에 너는 이유야.

나는 결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계속 커질 것입니다.

해피 발렌타인 데이, 친애하는 남편

친애하는 남편, 저는 평생 동안 제 발렌타인으로 지내게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해피 발렌타인, 내 사랑!

나는 네 이름을 모래에 적었으나 파도가 그것을 씻어 주었다.

나는 하늘에 그것을 썼다. 그러나 바람은 그것을 멀리 불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내 마음에 적었고 그것은 그것이 머무를 곳이다.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s day image husband

발렌타인 데이 : 특별한 사람을위한 특별한 소원

발렌타인 데이에 내가 원하는 선물이 무엇인지 묻지 마라. 값 비싼 주얼리 나 백 장미도 따뜻한 포옹과 부드러운 키스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내가 원하는 건 너가 내 옆에있어. 자기야.

valentines day image husband

발렌타인 데이 : 당신 남편이 그들이 당신에게 세상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내가 너를 만기 전에, 나는 진정한 사랑이 책과 영화에만 존재한다고 생각했다. 당신이 내 인생에 왔을 때 그것은 바뀌 었습니다.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내가 너를 만났을 때 나는 영원히 믿기 시작했다. 널 너무나도 사랑해.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남자 친구 나 남편이이 발렌타인 데이에 없다면 메시지, 소원

결국에는 거리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valentines day image long distance

이 발렌타인 데이 소원을 장거리 파트너에게 보내십시오.

우리는이 발렌타인 데이를 함께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에게 가상 포옹을 보내고이 발렌타인 데이에 키스를합니다!

valentines day image long distance

발렌타인 데이 : 가상의 포옹과 키스를 장거리 파트너에게 보냅니다.

우리가 특히이 발렌타인 데이와 별거라는 점에 상처를줍니다.하지만 저는 우리의 사랑이 너무 강해서 우리가 이것을 극복 할 수 있음을 압니다. 나는 우리가 다시 함께 할 수있는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너와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를 사랑해, 자기야.

우리가 떨어져있는 날은 매일 너무 힘듭니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내 마음 속에있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를 그리울거야, 자기.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내가 너와 함께 보내는 몇 시간은 너없이 지출하는 천 시간의 가치가있다. 나는 네가 그리울거야, 자기.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 I WISH EVERY COUPLE "HAPPY VALENTINE DAY"

  • - [x] 나는 모든 커플을 "행복한 발렌티노 데이 (HAPPY VALENTINE DAY)"

Author: NICHOLAS

200w_d (1).gif

COME FOLLOW AND UPVOTE MY STEEMIT THANKS!!!!

[Nicholaschun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