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발람 - 지구상의 천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은 오늘 "코 발람 - 지구상의 천국"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여행, 우울했을 때.
여행, 행복 할 때.
여행, 혼자라고 느낄 때.
당신이 신선 할 때 여행.
그냥 여행. 세계를 여행하다. 발견되지 않은 장소로 여행하십시오.
혼자서 또는 함께 여행하십시오. 그냥 여행.
여행은 당신을 완료합니다. 여행이 당신을 만날 때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냥 여행.

이번에는 최근 인도 방문과 해변 타운으로 알려진 코 발람 (Kovalam)에 대한 경험담을 나누고 싶습니다.

왜 코발람을 방문해야합니까?
이 곳은 폐수로 유명합니다. 한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작은 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섬들을 여행하는 것은 청청 한 녹색의 아름다움을 통해서입니다.
인도양과 벵골만의 두 바다의 합병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모든 연령 그룹과 사원, 긴장을 풀고 바다 생활을하는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을위한 곳입니다.
Kovalam에 대한 나의 여행 경험
가족 여행 이었어. 나는 우리가 사원을 대부분은 포함 할 예정이었던 이래로이 여행이 단지 종교적인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놀랍게도,이 여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장 흥미 진진한 여행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1 일째 :
나는 이른 아침 비행을했다. 그리고 걱정에서, 나는 전에 밤을 잘 수 없었다. 나는 어떻게 든 일어나있어졌고, 그럭저럭 20의 최소 한도로 준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운 좋게 그것을 놓치지 않았다. Thiruvananthapuram라고도 알려진 Trivandrum은 주요 도시이며 Kovalam에 가장 가까운 공항이 있습니다. 나는 아침 10시 30 분에 Thiruvananthapuram에 도착했다. 부모님과 저는 다른 지역을 여행 중이었고 한 시간 후에 Trivandrum 공항에 도착한 이후로 그들을 만나기 위해 기다려야했습니다. 그들이 공항에 도착 했더라면 우리는 Trivandrum 공항에서 약 18-20km 떨어진 Kovalam으로 향했다.
공항에서 코 발람 (Kovalam)시까지 18km 여행하는 동안, 모든 곳의 녹지는 신선한 느낌을 주었고 짧은 수면과 여행으로 인한 모든 피로는 더 이상 없었습니다.
우리는 바다 행락지에 단지 위치했던 행락지에 가기 위해 매우 행운이었다. 그리고 우리 발코니에서 볼 수 있었던 해변은 Light House 해변이었다. 그것은 발코니에서 매혹적인 전망이었다. 푸른 바다를 바라 보면서 아침 일찍 아침 식사에 빠지게됩니다.

비교적 저렴한 요금으로 택시를 대여 할 수도 있고, 하루 또는 시간 단위로 자동 인력거를 고용 할 수도 있습니다. Kovalam에서 통근하기가 쉬운 일입니다. Kovalam의 나의 처음 주간은 진정되었다. 우리는 바다에서 산책을하고, 그림을 클릭하고, 아름다운 불빛을 즐기며 레스토랑을 들렀습니다. 이곳에는 해산물 애호가들을위한 환상적인 물고기 종류가 있습니다.

케 랄라의 음식은 맛있습니다. 나는 Neelkanth 행락지 (우리가 머무르는 것을 예약했던 같은 장소)에서 나의 저녁 식사를 먹었다. 이 리조트와 같은 다른 많은 리조트 / 호텔은 하루의 여유로운 결말로 이어지는 스파, 마사지, 매니큐어 페디큐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옥상에서 촛불로 저녁을 먹으면서 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하루 2-

두 번째 날에, 우리는 Sree Padmanabhaswamy 사원을 먼저 방문 할 예정이었다. 이 사원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원으로 항상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사원에는 몇 개의 문 (6 개의 둥근 천장)이 있으며, 그 뒤에 귀중한 보물이 있습니다. 대법원의 승인이 있은 후 사원은이 문을 열었고 신화의 우상, 면류관, 화분 등을 포함한 귀중한 보물을 발견했습니다. 여전히 Bault B라는 문이 하나도 열리지 않았으며 사람들은이 문을 여는 사람이 직면해야한다고 믿습니다 비참한 결과. 연구원들은이 금고 뒤에있는 보물의 가치가 1 조 달러 이상이라고 믿습니다.

이른 아침, 우리는 자동차를 고용하고 우리의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성전은 트리 반드 룸에 있으며 성전에 도착하기까지 약 30 분이 소요됩니다. 성전의 구조는 놀랍습니다. 이 성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약간의 의식을 따라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필요한 전통적인 옷을 입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이 사원을 방문하기 위해 새로운 옷을 구입하지 않으려는 경우 인근 상점에서 항상이 옷을 대여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성전의 평화와 아름다움으로 나를 감탄 시켰습니다. darshan과 parikrama를 완성하는 데 거의 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대부분 원형 모양으로 사원을 돌아 다니며 사람들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긍정적 인 느낌을 흡수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곧 근처에 위치했던 Attukal Bhagavathy 사원이라고 이름이 지어지는 또 다른 사원에 향했다. 이 사원은 Bhadrakali 여신에게 바쳐진다. Bhadrakali는 구원과 번영의 여신이다. 모든 darshans (관광) 후, 우리는 음식을 먹었고, 약간의 휴식을 취했다. 등대, Poovar, 수족관, 항구가 우리 목록의 다음 장소였습니다.

• 우리는 어항 항구에 도착하여 배를 많이 가지고 어류 거래를 목격했습니다.

• 수족관은 낚시 항구 항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물고기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몸에서 가장 예쁜 자연 색을 띠고 있었고 일부 물고기조차도 보석과 다른 장식품을 착용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image그 다음 우리는 Poovar에 향했다. 이 곳은 폐수로 유명합니다. 여러 번, 나는 예쁜 나무에 다다르면 아름다운 나무로 물 속으로 항해하는 상상을했습니다. Poovar는 나의 상상력을 실현시킨 장소였습니다. 우리는 오후 5 시경에 Pooaver에 도착했습니다. 당신은 바다를 통해 항해하고 아름다운 섬으로 당신을 데려 갈 많은 보트 업체를 얻을 것이다. 우리는 저녁에 시작했고, 역류에서 숲을 건너고, 망고 재배와, 여러 가지 종류의 암석을 보았습니다. 우리는이 모든 관광 후 아름다운 섬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서 인도양과 벵골 만을 볼 수있었습니다. 아름다운 그리고 고요한 일몰을 목격하고 난 후에, 우리는 뒤로 향했다.

아름다운 해변을 구경하고 난 다음 오후에, 우리는 Kovalam를 놓고 갔다. 나는이 곳을 여러 번 방문 할 기회를 얻고 싶습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Kovalam 해변과 그 지역의 매력을 놓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말하면서, "우리는 다시 만난다."나는 곧 그 일이 일어날 것을 희망한다.

팁 :

• Uber 택시 서비스는 여기에서 구할 수 있으므로, 택시 운전사와 협상하는 대신에 함께가보십시오.
  • 코 발람에있을 때이 수족관을 방문하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 공급 업체는 섬 방문을 위해 막대한 금액을 청구합니다. 따라서, 똑똑하고, 다른 공급 업체에 문의하고, 협상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Author: NICHOLAS

200w_d (3).gif

COME FOLLOW AND UPVOTE MY STEEMIT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