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찰나적 글쓰기] 꿈을 낚는 중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래 기다려야 할지도 몰라요.


때로는 옆 사람의 월척에

조바심이 날지도 모르지요.


그래도 낚시대를 드리운 채

조용히 기다립니다.


포기하지 않고 기다리면 언젠가

찌가 움직일 것이니까요.


물고기에 대한 얘기냐고요?


아뇨,


나는 꿈을 낚는 중입니다.




꿈을 낚는 중입니다.jpg



Sort:  

스폿 선정이 장난 아닌데요~^^
울곰님은 어떤 꿈을 낚으시려나~

전 사실 세월을 낚죠.ㅋㅋ

저도 아직까지 꿈을 낚고있습니다만 작살을 들고 물속으로 들어가보려 하고있습니다~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오~ 꼭 원하는 걸 낚으시길 바랍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위에 사진은 제가 직접 편집한 거에요~^^ ㅎㅎ
글자도 직접 쓴 것 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