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주인공 광고 연속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쿨쿨)입니다.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인 현충일 잘 보내셨나요?


모처럼 아무것도 안하고 보냈습니다.
거동이 사실 불편하기도 했구요
아이들이랑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놀이만 하고 그랬네요
간만에 낮잠도 늘어지게 잤네요

오늘 애들도 정말 고맙게도 낮잠을 자준 덕분에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저녁에 tv를 보는데요 슈퍼갑이 말하는게 웃겨서 소개할까합니다.
드라마 슈츠를 보고 있었습니다
(미드 슈츠를 재미있게 봤는데요
우리나라 드라마도 재밌네요)

드라마에서 홍비서가 울고 있을때였어요
슈퍼갑 : "저 여자 울어요! 울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안주는데요!"
쿨쿨 : "그러게..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안주겠네..그런데 슈퍼갑 안자니?"
슈퍼갑 : "작은 물 마시고 (드라마)끝나면 잘거에요 이거 재밌어요"

드라마가 끝났습니다.
tv를 끄려고 가려고 하니
슈퍼갑 : "주인공이 아직 나와요 안끝났어요"

드라마가 끝나고 광고가 나오잖아요
그런데 광고에 장동건님께서 나오는겁니다.
드라마 주인공이 드라마 시작과 끝에 광고모델로 나오잖아요..

어찌나 이 상황이 웃기던지..
아이의 눈에는 그렇게 보이나 봅니다.

편안한 밤, 좋은 꿈 꾸세요

Sort: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낮잠도 잤으니, 더 늦게 자는거 아닌가 모르겄습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강철체력인거 같습니다.
아이들의 폐활량과 체력은 어른의 10배가 넘는다고 하네요

ㅋㅋ 광고에 나오는거까지 연장해서 생각하다니 ㅋ 귀엽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광고에 바로 주인공이 나오니...
아직 드라마 안끝났다고 하네요 ㅎㅎ
대단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러네요 끝까지 나오네요 생각만해도 귀엽네요 ㅎㅎㅎ
쿨쿨님도 편안한밤 좋은꿈꾸세요 ㅎㅎ

아이들의 생각은 ..정말 신선(?)해요
광고주들도 그래서 주인공을 CF모델로 쓰면서
드라마 앞뒤로 넣는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맞네요 주인공이 마지막에 또 나오죠
생각이 참 귀엽네요

아이들 생각은 정말 ᆢ ㅎ
덕분에 웃었죠 ㅎ

슈츠를 보시는군요^^ 미드보다 재밌는 듯 합니다.

미드는 미드의 느낌이 있고
한국 드라마는 한국드라마의 느낌이 있네요
한국 드라마 케스팅 잘한거 같아요~~~

여주들이 좀 우울해요ㅠㅠ
장동건 비서나 다른 여주나 둘다 좀...
미드는 이들이 정말 멋진 캐릭터인데...

그렇죠
미드에서 비서나 ᆢ
주임역이 멋지죠
더군다나 주임역 아버지는 실세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ㅎㅎㅎ 재미있는 글이네요! 보팅 맞팔 신청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