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한 만남

in #kr6 years ago

기차로 1박 2일을 보내고 올라가는 길입니다.
(어머니 생신이어서 내려왔었습니다 ㅎ)
전주역에 도착해서 풍년제과에서 뭘 좀 하려고 줄을 섰습니다.
세상에 이런 우연이..
선배님을 만났네요
덕분에 뜻하지 않게 선물을 받았네요
20180708_190902.jpg

결혼하기전에 연애할때도 이 선배님이 지금의 아내와 좋은 곳을 많이 데려가 주셨었죠
분위기 좋은곳부터 와인바까지.. ㅎ
신기하네요

지금은 올라가는 기차 안입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전에 포스팅했던데로
관광열차입니다.

관광열차에 룸이 총 4개인데, 저희만 예약을 했다고 합니다.
저희가 예약했던 룸 번호에 다른 분이 계셔서 말씀을 드렸더니. 자기들은 뭐라뭐라해서 승무원분이 오셔서 저희 번호를 보여드렸는데도ᆢ
싸우기 싫어서 결국 빈 룸으로 갔습니다.
이런건 좀 아쉽네요
예약을 한 건 저희만이라고 하는데
4개의 룸이 가득 차 있습니다.

기차에는 삶은 달걀과 사이다가 있어야는데요
20180708_195605.jpg
삶은 계란과 맥주입니다 ㅎ
맥주가 취했는지 옆으로 눕는군요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Sort:  

아니 무슨 예약도 안한 룸을 비었다고 왜 쓴데요... 이런거 보면 울나라도 꼭 중국같음...!

빈 자리에 앉을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표가 있어서 말을 해도 그런건 조금 그렇네요

풍년제과 초코파이 완전 맛있죠 ㅎㅎ
근데 사람들이 예약도 안하고 룸에 앉아있는건가요??
그걸 막지 않는다면 뭐하러 돈내고 예약을 하는건지...정말 양심없는 사람들도 조치하지 않는 직원들도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저는 땅콩센베가 더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드셔보세요
빈 자리에 앉는건 이해가 가지만
자리가 있다고 말해도 그런건 좀...
휴..

여행의 마무리. 안싸우고 잘 하셨어요.
조심히 올라오셔요~

월요병 없으시기 바랍니다..

인간관계가 세상살아가면서 돈보다 더 중요한것 같아요! 내가 힘들때 당장 뛰어와줄 친구나 지인이 3명이상 있다면 그 삶은 성공한거라고 하죠?!

성공한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사진이누워있네요....그새 취중 스팀이신가요 흐흐...^

악플러 유수님
다음 주도 화이팅하세요

사진이 누워 있는 건 파일 용량이 커서인 듯 합니다. 사이즈를 줄여 보시더나 jpeg파일로 변환해서 올려보세요.

용량 문제인가요?
휴대폰으로 올리면 꼭 그런거 같아서요

예약 안 하고 당연하게 점거하고 안 비키는 사람들은 도대체 뭔가요;; 어이가 없네요.

조심히 올라오시고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휴..
조금 어이가 없었습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역시 만날 사람은 다 만나는군요 ㅎㅎㅎ
쿨쿨님 어머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부님
좋은 꿈 꾸세요

아니...그러면 예약을 왜 받는 걸까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삷은 계란과 맥주의 조합은 처음 봅니다.ㅎㅎ

계란 맥주도 괜찮은 것 같아요
죄석 문제는 문제가 있어요 쩝
빈 자리면 이해하겠지만..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