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자 & 스카이스크래퍼 (Skyscraper, 2018)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쿨쿨)입니다.


며칠 전 나갈일이 있어서 현금을 찾으려고 했는데
아내가 5만원을 주면서 계좌이체 하라길래 알았다고 했습니다.

나갔다 오면서 현금을 안 쓴 줄 알고

쿨쿨 : 5만원 돌려줄게
아내 : 5만원 그대로 준다고? 이자는?
쿨쿨 : 사채업자네~

하고 주려고 꺼냈는데 5만원이 없네요
4만 3천원이 있는겁니다.
어떻게 된거지?
생각을 해보니..
만화방에 갔었습니다. 음료포함해서 3시간 이용권 7천원을 결제 했습니다.

졸지에 채무자가 되어버렸습니다.

영화 본지도 오래 되어서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영화표가 있어서 그걸로 결제 하려고 보니
좌석을 선택할 수가 없더라구요
알고보니 영화관이 좌석 별로 요금이 다르더군요.
영화표가 고정적(?)으로 들어오던게 있었는데
제가 사용하지 않고 거즘 선물로 줬어서 처음 알았습니다.
이 영화표로는 제일 뒤에 자리를 앉을 수가 없더라구요

0712.PNG
검색을 해보니 스카이스크래퍼가 있습니다.

스카이스크래퍼..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알고보니 어제 개봉이더라구요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영화 보는 내내 긴장 했습니다.
정말 간만에 재미있는 영화를 봤습니다.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듯해요

Sort:  

드웨인존슨 형님 넘 좋아요!! 재미있게 보셧다니 저도 보러가자고 와이프님 꼬셔야겠씁니다 ㅎㅎ

정말 보는 내내 긴장하실거에요
쳐다보지 못할수도.. 휴.. 안도의 안숨도 쉬고 그래요 ^^

오오. 드웨인 형님의 신작이 나왔군요. 재미있겠는걸요.ㅋㅋ

굉장히 재밌습니다.
후회 없으실겁니다.
CG일거 같은데 참 대단해요 ^^

오오~ 평점도 높고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에 트라이~ 해봐야겠습니다^^

네 간만에 잘 봤습니다.
주말에 후회 없는 선택이실 듯 하네요 ^^

오호.. 스카이스크래퍼와 마녀 중 고민하다 전 마녀를 봤습니다ㅎㅎ
이쪽도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마녀는 제가 아직 안봤는데요
ksc님 추천에 따라서 한 번 보러 가야겠네요 ^^

영화관도 가구,,,만화방도 가구,,,,,전화방이나 그런방은 가지마세요 흐흐^

악플러 유수님....
전화방이 뭐하는곳인가요?

ㅋㅋㅋㅋㅋ 아내분과 재밌게 사시네요!!
몇시간만에 이자를 내라고 하시다니... 악덕 사채업자군요! 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악덕 사채업자입니다.
금감원에 신고해야겠어요 ㅎㅎ

제가 대신 신고는 못할것 같아서...
1332번입니다~

감사합니다.
금감원에 있는 지인들에게 말해야겠어요 ㅎㅎ

극장간지 너무 오래 됐네요.
아내가 극장가지고 하던데... 저는 다운로드 받아서 볼랍니다. ㅎ

넷플릭스 요즘 한달 무료입니다
미드 영화 많더라구요

아주 큰 죄를 저질렀습니다.
감히 장인 어른의 딸의 돈을 갈치 하려고 했다니...

영화는 광고 엄청 나오던데 볼 시간이 안되니 나중에 보는 걸로.
저는 미션 임파서블 기다리고 있습니다. 촌에서 한 번 영화 보러 나가기가 쉽지 않네요. ^^

미션임파서블 14분만에 매진이라고 뉴스 나오던데요
갈취하진 않았구요..
지금도 독촉하던데요..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