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writer님 이전 개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쿨쿨)입니다.


7월 10일(어제)는 @happywriter님이 이전 개업했습니다.
20180627_195135.jpg
예전 가게에서 열심히 일하는 뒷모습 입니다.
(꼭 이걸 스팀잇에 올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가게 이전하시는라 요즘 스팀잇도 못하시는데요
0711.jpg
어제 이전 개업 하셨습니다.
지금은 이런 환경에서 불족을 굽고 계십니다.

이전 개업선물을 뭘로 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화분은 많이 들어올거 같고..
그래서 판촉물 행사하는곳 가보니 기본 물량 100개에서 천개..
스마트폰링이 있더라구요.
뒤에 상호명도 인쇄해줘서 괜찮겠다 싶어서 전화를 했더니
전화를 안받습니다.
07111156.PNG
뭐가 좋을까 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그림에 시계가 있는게 생각이 나서
찾아봤습니다.
image.png
이 시계는 박수를 치면 시간이 나옵니다.
온도랑 날짜도 나옵니다.

결국 여기저기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나가서 고르기로 결정하고 아내랑 나갔습니다.

골랐습니다 휴.. 오래 걸렸네요
그리고 가게에 들려서 전달해드렸습니다.

@happywriter님하고 동업하는 누나가

동업하는 누나 : @happywriter는 스달 주고 이건 나 줘~ ^^
쿨쿨 : 같이 드린건데요 ㅋㅋ
동업하는 누나 : 아니야 어느 순간 없어져 @happywriter가 가져가...

어찌 해야죠??

Sort:  

스달주고 이건 나줘...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짐..ㅋㅋㅋㅋ

^^
웃겼어요
더운데 공부하시느라 고생이십니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해라님이 이전개업하셨군요ㅎㅎ
한번쯤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휴가때 한번 들리세요^^

개업 축하드리고 대박을 기원합니다^^

@happywriter님이 좋아할것 같습니다 ^^

확장이전이신거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위치 같습니다~!

오호~ 이전 개업을 하셨군요^^ 가까이 있다면 가서 축하도 해드리고 족발도 팔아 드리고 할텐데... 아쉽네요^^
동업하는 누나? 이 누나와 어떤 관계인가요? ㅎㅎ

해라님과 동업하시는 분입니다.
두 분이서 친구입니다 ^^

해라님 이제 좀 볼 수 있을 라나요?
가까이 있으면 자주 가서 한 잔 할 텐데...

언젠간 봽길 희망합니다.
그때까지 몸 건강히 .. 운동하자구요^^

ㅎㅎㅎ 어느순간 없어진다니 ㅎㅎㅎ
쿨쿨님 멋지십니다^^

해라님이 좀 그렇답니다. ㅋㅋ

족발좋아하는데....족발도 못드시는 쿨님이 좋은일하셧네요...참치 택배보내주세요 흐흐

참치가 택배로 가기 어렵다네요 아쉽습니다.
다음에 생물 참치 나올때 생각해보겠습니다.
농작물 보내주세요

저도 어제 포장해서 먹었지요~^^
대박나시길. . .
20180710_194000_HDR.jpg

역쉬~
대박나시길...
위치가 더 좋아져서 잘될거 같습니다. ㅎㅎ

해라님 드뎌 새로 개업하셨군요.
해라님 스팀잇 귀환 기다리는 사람 많다고 전해주세요.

스팀잇 귀환하면 스토리 있는 뭔가를 준비하신다고 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