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이 시작됐네요?(feat. 한국 출장편 촬영)

in #kr6 years ago

04년부터 08년까지 거의 인도네시아에서 거주하던 시절.
퇴근 후나 주말에 할일이 없는 저희 부부에게 큰 낙이 되었던건 바로 미드, 일드였지요.

24시로스트, 런치의 여왕으로 불붙었던 미드, 일드의 세계... 한국에 나와있는 동안 잔뜩 다운받아서 인도네시아에 들어가면 밤새가며 드라마를 보는게 하나의 일상이었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 거주 환경이 바뀌고, 결정적으로 미국 드라마 작가 협회 파업으로 한번 맥이 끊긴 이후로는 잘 보게 되지 않더군요.

그러던 중 다시 저를 퐈이아하게 만든 작품이 있었으니...
바로 왕좌의 게임고독한 미식가였지요. 이 중 왕좌의 게임은 시즌5 이후 아내와의 보조를 맞추느라 보지 않고 버티는 중이고... (윤냥은 이미 전 시즌 내용이 하나도 기억이 안난다네요. 아무래도 시즌 1부터 다시 정주행 해야하나 본데 엄두가 나질 않습니다. 이건 스타워즈를 다시 처음부터 보는 것보다 더한 고문일 듯... ㅠㅠ) 하여, 고독한 미식가가 그나마 끊임없이 열정적으로 보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

끊임없이 열정적으로 볼 수 밖에 없는게, 저희 부부가 가끔 방에서 맥주 한잔 할때 백그라운드 뮤직 마냥 틀어놓고 보는게 바로 이 드라마이거든요. 뭐 내용보다는 음식 소개와 맛있게 먹는게 다이다보니 어느 순간 저희 부부에겐 이런 용도로 이용되고 있답니다.

이런저런 정신 없는 일상으로 잊고 지냈는데,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이 이미 지난달 초 방영이 시작되었군요. ^^;
게다가 이번 시즌에선 한국 출장 특별편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비밀리에 촬영을 하다가 국내 네티즌의 레이다망에 딱 걸렸다고하네요. ^^ (마츠시게 유타가가 워낙 튀는 외모인지라 비밀 촬영이라는게 애초에 불가능했을지도... ㅋㅋ)
전 시즌에서 한국 음식이 소개되기는 했지만 아마 직접 로케촬영을 한건 이번이 처음이지요? 서울에 있는 숯불 갈비집과 전주에서 촬영을 하고 갔다는데 과연 어떤 음식과 식당이 소개될지 기대가 뿜뿜입니다.

게다가 이번 한국 출장편에선 성시경과 박정아가 특별 출연을 한다니 더 기대가 됩니다.ㅎ

오늘밤 불금을 위해 열심히 찾아보니 아직 어둠의 경로로는 볼 방법이 없는듯 합니다.
그런데 도라마 코리아(http://dorama.kr/)라는 사이트를 보니 회원 가입만 하면 바로 최신 일드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회원 가입 절차도 간단하길래 일단 가입 후 확인해 보니 이미 5화까지 업로드가 되어있습니다.

오늘 오치님 이벤트로 받은 BBQ 주문하고 간만에 이노가시라상과 미식 여행을 떠나볼랍니다.


Written by NOAH on 11th of May., 2018

Sort:  

미드에 빠지면 암것두 못해요 ㅎㅎ
그래서 멀리한지 몇년되었네효 ^^

주로 밤샘각으로 보게 되니 아무래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가죠. ^^
그래서 저도 다 정리하고 고미와 왕좌의 게임만 보고 있답니다. ㅎ

오~도라마코리아 애청자입니다 ㅋㅋ 이미 1화 업데이트 되기 전부터 엄청 기대하구 봤는데!!!

명불허전입니다! ㅎㅎ

원래 시즌 다 나오고나면 몰아서 보는 타잎인데, 고미는 못참겠더라구요. 5화씩 끊어봐야 할라나 봅니다. ㅎㅎ

전..그냥 매편을 그때그때 시청하구 있오욤 ㅋㅋ 몰아보긴..힘들더라구여 ㅠ

고독한미식가 재밌나요? 심야식당은 봣는데 그거보니까 고독한미식가도
보고싶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고독한 미식가가 심야식당보다 재미있더라구요. 최근엔 '와카코와 술'이라는 드라마가 여성판 고독한 미식가라 해서 이것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시즌3까지 나옴)
이렇게 일본 드라마를 많이 보는데 일본어는 일도 안느네요. ㅋㅋㅋ

저도 ㅠ.ㅠ 일본어때문에 보는것도 있는데 안늘어요 ㅋㅋㅋㅋ

헐 고로가 한국식당에 오다니!! 대애박!

어느 식당일진 모르겠지만, 그 식당도 대애박...이겠죠? ㅋㅋㅋ

오옷 이건 일드인가 보네요! 저희 부부도 이상하게 한국 드라마는 안보는데 미드는 빠지더라구요 ㅋㅋ

종편 생기고부턴 국내 드라마도 고퀄리티 작품이 많이 나오지요. ^^
저흰 좀 갈려서 아내는 한국 드라마, 저는 미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그러네요.. 그나마 요샌 보는게 없습니다. ㅋㅋ

고독한 미식가 시즌7 까지 나왔군요.
잠깐 봤던건데 꾸준하네요 ㅎ

아무래도 먹방 드라마의 효시가 된 작품이다보니 인기가 지속되는것 같네요. ^^

가끔 케이블에서 고독한 미식가 보는데 ~ 저아저씨 웃기신거 같아요.ㅋㅋ
우리나라 나오는 편은 꼭 챙겨봐야겠어요.

고미가 뜨는 바람에 우리나라에서도 고로상 팬들이 많이 생겼지요. ㅋㅋㅋ

대박 ㅋㅋ 드디어 한국편이 나오는군요 ㅋ 가끔 보면 참 재밌더라구요

다양한 요리들이 소개되니까 보다보면 푹 빠져들곤 합니다.
이 드라마는 사람보다 음식이 주인공이니까요. ㅋㅋ

저도 심야식당 고독한 미식가에 한참빠졌더라죠. ㅎㅎㅎ
한국 출장편이라니... 못다본 고독한 미식가 정주행 해야겠어요. ㅎ

어차피 스토리를 보는 드라마가 아니다보니 저희 부부는 본거 또보고 또보고 한답니다. ㅋㅋ

아~~~ 고로상 왔단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쁘더라구여 ㅎㅎㅎ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너무 기대됩니다!!! ^^ 사이트 정보도 감사해요~~ 노아님~~ ^^

로사님은 당연히 고미 팬일거라 생각하고 있었네요. ㅋㅋㅋ
한국 출장편은 6월경에나 방영한다는 것 같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