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bby] 으아~ 신상 레고 사고 싶다!!! / 2018 Lego Modular Downtown Dinner(10260)

in #kr6 years ago (edited)

두달 전쯤... 비상금으로 빗캐쉬 단타장에 잘못들어갔다가 심장 한번 쫄깃하고 128원 손해 봤다는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
과연 저는 다시는 단타장을 거들떠보지도 않았을까요?

ㅎㅎㅎㅎ

조금씩 넣다 뺐다... 재미가 붙다보니 자본금(?)도 살짝 늘려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네요. ^^
게다가 어제 스팀도 만원에 가까운 펌핑이 있었던지라, 아내에게 당당히 제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인간적으로... 레고 모듈러 하나만 더 사자..."

라고... ㅎㅎㅎ

전 주종이 모듈러 쪽입니다. (주종이라봐야, 시네마, 펫샵, 파리 레스토랑 3개 밖에 없음)
그러고보니 18년도 모델이 나왔겠네 싶어 오늘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이미 11월말에 신제품 소식이 똭 올라와있었네요. (스티밋에 빠져 내가 너무 무심했구나. ㅠㅠ)

Downtown Dinner (10260)

(모든 이미지는 레고 코리아 홈페이에서 가져왔습니다.)

응? 이번엔 약간 뭐랄까... 복고 느낌이네요? 분홍분홍한 차 하며, 50년대 삘이 퐉 옵니다. ㅎㅎ
어찌됐든 기존 모듈러와 궁합이 딱 맞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네요. ^^

블럭수는 2,480개로 양호... 미니 피겨는 요리사, 웨이트리스, 권투선수, 록스타, 지배인, 보디빌더 요렇게 6개.

1층에는 쥬크 박스도 있고요~

2층은 체육관으로 복싱 링, 펀치백 등이 보이네요.

우후... 간만에 지름신이 강림하시나요? ㅎㅎ 혼자서 막, 2017년 수고했어, 나에게 주는 선물... 등등 타이틀을 가져다 붙이고 있습니다.

공식홈 가격으로 239,900원... 입니다.

막 구매 버튼을 누르려는 순간, 아내가 한마디 하네요.

"그나저나 있는 레고들도 좀 어떻게 해봐. 저렇게 방치해 놓을꺼야? 차라리 진열장을 사던지 원..."

엄... 그 생각을 안해봤네... 그러면 또 추가 지출인데... ㅠㅠ
그래서 손가락을 잠시 거둬 봅니다...
레고 매니아분들... 혹시 효율적으로(돈 안들이고) 레고 모듈러 전시할 방법 좀 아시는 분... ㅎㅎ


Written by NOAH on 3rd of Jan, 2018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noah326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noah326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레고는 왜이렇게 비싼걸까요ㅠㅠㅋㅋ

그러게요. ㅎ
워낙 광고나 로열티로 나가는 비용이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ㅎ 그나저나 마틸다님 오랜만입니다? ㅎ

저도 가끔 사고싶다는 생각드는데 레고가 너무 비싸젔어요ㅜㅜ

그래서 전 일년에 한 작품 나오는 모듈러 카테고리만... ^^
이미 넘사벽이 된 깡패3종과 단종된 것들 포기하면... 요즘 중고 시장에 박스 미개봉품들이 많이 싸게 나온답니다. 좀 번거롭더라도 기존 구매 다 그렇게 직거래로 샀거든요.
아내가 대단한 정성이라고 합니다만... ㅋㅋ

진짜 대단한 정성 인정합니다ㅎㅎ

제가 풀보팅으로 노아님의 꿈에 한숟갈 도울게요!
너무 귀여우신 꿈이네요. 레고....^^

감사합니다. @huarin 님, 제가 신상 레고를 사야할 정당성이 +1 이 되었습니다. ㅎㅎ

우리 둥이 들이 만들 었군요 ^^

ㅠㅠ 아닌데요... 유니님, 제 장난감인데요... ^^;

오 마이 ^^ 아빠 둥이 셨군요 ^^

와아아 너무 귀여워요ㅠ
저도 레고 덕후라ㅋㅋㅋㅋ

죠르바님도 레고 덕후? ㅎㅎ
아... 지금 지를까 말까... 진열장은 어쩌지... 계속 고민 중입니다. ㅠㅠ

스팀잇에서 얻은 수익으로 당당하게 파.워.지.출. 하십셔!!!ㅎㅎㅎㅎㅎㅎ
가끔은 뒷일 생각 안하고 확 지르는 맛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쏠라님... ㅋㅋ
그러게요. 그런데 막상 구매 버튼을 누리기 앞서 오만 생각들이 머리를 떠나지 않는게 현실이네요. ㅎㅎ

노아님
진열장을 사시면 됩니다
그게 제일 이뻐욧!!
아니면 넓은 책상에 펼쳐놓고...(등짝)

줄리안님도 레고 매니아? ㅎㅎ
누군가 레고의 끝은 넓은 집이라고 하더니... 그 말이 딱 맞네요. (전 이미 등짝 한대 맞았어요. ㅎㅎ)

저도 레고 테크닉을 하나씩 사서 해보고 있는게 은근 재미있더군요 ㅋㅋㅋ
보팅과 리스팀 하고갑니당

반갑습니다. 우진님,
우진님은 테크닉 쪽이시군요. ^^ 그쪽도 관심이 지대합니다만... 일이 커질것 같아 손댈 엄두가 나지 않네요. ㅎㅎ

정말 사고싶은 것들은 20만원정도하니 돈뼈빠지게 모아서 하나씩 사죠...

독거노인님 마음을 움직인 포스팅이라고해서 구경왔습니다. 헤헷
노아님 정말 신나는 이벤트 입니다당당당. !!!

히힛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어제 반님이 제 글에서 짠내가 난다 하셨는데... 오늘 글에서도 짠내가 좀 난 모앙이예요. ^^;
오늘은 독거님 덕에 짠내가 단내가됐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2.70
ETH 2948.71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