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핫한! 종로 익선동 분위기 좋은 카페 ' 동백양과점'

in #kr6 years ago

요즘 핫하다는 익선동이군요. ^^
뭔가 개화기때 지성인들이 찾던 카페같은 느낌? 모던보이처럼 입고 가야 왠지 분위기에 어울릴것 같습니다. ㅎㅎ

Sort:  

노아님~~^^ 요즘 익선동이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익선동 카페는 처음가봤었어요~
근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옥을 개조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많더라구요~ 고풍스러우면서도 분위기가 너무 이뻤어요! ㅋㅋㅋ
맞아요! 개화기때 찾던 카페 그 느낌이에요!!!!! ㅋㅋㅋ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나비넥타이와 정장셔츠에
멜방에 차려입으시고~ 서빙해주셨어요 >_<
히힛!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0
BTC 69718.75
ETH 3706.20
USDT 1.00
SBD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