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 날은 밥을 한끼도 안먹었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이 예전보다 쌀을 안먹는다고 하는데 그말이 맞는거 같아요.
일단 제가 금요일에 밥을 한끼도 안먹었어요.

# 점심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을려고했는데 옆에 동료가 버거킹 와버가 3,000원 이라고 정보를 주네요.

대~ 박~ 그럼 무조건 가야지 하고 회사동료랑 버거킹을 갔습니다.

와퍼가 3,000원 이였지만 저희는 결국 콰트로치즈와퍼세트를 주문했죠.
와퍼 하나로는 부족할거 같아서 감자튀김 , 콜라 , 치즈와퍼가 할인 조금 하길래 주문한건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왠지 낚인거 같아요.

photo_2018-12-02_00-23-36 (2).jpg

photo_2018-12-02_00-23-36.jpg

그래도 햄버거는 버거킹이 진리인거 같아요.

콜라가 리필이 안되는게 조금 거시기 하지만요.

# 저녁

금요일에라 회차가 오느날이라서 방어 사갈까 하고 저희집 대장한테 물어본 결과 통닭 사오라네요.

요즘들어 자주가는 온달네 후라이드 치킨을 샀습니다.
요기 사장님은 기다리는 동안 야쿠르트를 주십니다.
(야쿠르트 하나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해 보여요.)
photo_2018-12-02_00-23-32.jpg
다른 치키은 이제 비싸서 못먹겠어요.
여기는 가격도 12,900원인데 엄청 맛있어요.

photo_2018-12-02_00-23-33.jpg
특히 무가 진짜 맛있어서 사장님한테 듬뿍 달랬더니
무 상자 하나 더 주셨어요 ^^
사장님 최고!!

강원도에서 사온 메밀 막걸리도 치킨하고 같이 먹을려고 오픈했죠.
photo_2018-12-02_00-23-35.jpg

가격이 5,000원이라서 막걸리 치곤 비사네 했는데....
photo_2018-12-02_00-23-34.jpg
오 엄청 맛있네요. 제가 먹은 막걸리 중에 순위에 드는거 같아요.

요즘 들어 스팀잇을 자주 안하는거 같은데...
다시 예전처럼 폭풍 댓글러로 복귀 해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 맛있는거 많이드세요 !!

(먹을거로 시작해서 먹을거로 끝나는 포스팅이였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왜 막걸리 채운 잔이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염력을 사용해서 먹고있는 중이라서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막걸리와 치킨의 조합이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치킨도 맛있고 , 먹걸리도 다 맛있어서~
완전 맛있는 맛이에요 ㅋㅋ

콜라가 리필이 안되는군요!

네 버거킹은 배가 불렀는지 콜라가 리필이안되요. ㅠㅠ

햄버거는 뭐니뭐니해도 와퍼죠.
우리 동네 치킨집은 무 더 달라고하면 $1 더 차지해요. 야박한 주인 아줌마- 갑자기 아줌마 생각나면서 치킨 땡기네요 ㅋㅋ
메밀 막걸리 한국 리스트에 올려야겠어요. 어떤 맛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헐... 무 달라고하면 1달러라니....
그런거 보면 한국에서 살기 좋은거 같아요.

메밀 막국수 맛있어요.

버거는 정말 버거키이 최고 인것 같아요
쌀은 안드셨어도 그나마 막걸리로 쌀을 대신한것 같네요 ^^

네 ㅋㅋ 쌀음료를 먹었어요.
다들 버거킹을 좋아하시는군요.

버거킹은 불향이 나서 맛있죠^^
치킨에 막걸리인가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버거킹 맛있어요~
예전에는 다른거에 비해 비싸서 좀 그랬는데
이제는 가격도 그나마 싸지고, 다른 햄버거랑도 가격이비슷해서 요즘은 무조건 버거킹인거 같아요

버거, 치킨, 막걸리...^^ 뭔가 새로운 맛의 조합이네요.

맥주가 없어서 ㅎㅎ
일단 막걸리로 대체했는데 괜찬더라구요 ㅋㅋ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0 which ranks you at #42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9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맛난 거 드셨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맛있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