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매너 차량 스티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알아가고 있는 @nomad-life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잠깐 마트에 다녀오는 길에 기분을 상하게 하는 차량용 스티커를 보았습니다.

"빵빵대면 지구 끝까지 쫓아가서 죽여버림"......


집에 와서 검색 해 보니 이런 차량 스티커들이 한, 두개가 아니더라구요.

초기 차량스티커의 목적은 초보운전자의 배려를 위한 초보운전 스트커와 혹시나 차량 사고 시 몸집이 작은 아이들이 구조 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자 위 사진처럼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날이 갈수록 유머러스하고 개성넘치며 눈살까지 찌뿌리게하는 차량 스티커들...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목적에 맞는! 상대방을 배려하는! 차량 스티커를 부착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좀 스티커 내용이 눈쌀 찌프리게 하네요.

앞 차량 뒷 유리창에 이게 붙어 있는데 보자마자 기분이 확 상하더라구요..

차주의 인격이 보이는 듯하네요.

저는 저런 내용들도 개성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제가 보고 열 안받으면 그만이니까요

세상 살아가는 방법은 다양한 거니까요~
저도 나름 긍정맨이라 생각했는데
더한 분이 여기 계셨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Congratulations @nomad-lif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저도 이런 스티커는 좀 싫더라구요. 근데 뭐 수요가 많으니 만들어내겠죠..

스티커의 목적이 벗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벤트 보팅하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nomad-lif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봄비가 내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