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8. 1분기 @nomad-life 어닝쇼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mad-life 입니다.

투자 성격상 장기투자를 선호하며, 매번 확인하기 귀찮아하는 스타일 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코인 투자는 절대 그래서는 안되는 거였나 봅니다.

원금에 투자 수익금을 더해 7천만원을 웃돌던 평가 금액이.....

몇 개월만에 하........ 

일단 캡쳐화면 보세요.

7천만원을 웃돌던 평가금액이 단 몇 개월만에 10분에 1토막이 났습니다..ㅠㅠ

포털 사이트 뉴스에 비트코인 관련 어떤 소식이 떠도 흔들리지 않으려 확인 하지 않았는데..

스팀잇 가입하고 스팀파워 임의로 올려볼까 하며 거래소 접속했더니 처참한 계좌를 보게 되었습니다.

왠지 마음도 바깥 날씨도 쌀쌀한 하루네요.


ps. 그래도 스팀파워는 올려야지... 20만원 입금ㅜㅜ

Sort:  

...
@위로해

위로 감사합니다.
좋은 날이 또 오겠죠 ㅎㅎ
전 긍정맨 이니까요!

👍🏻👍🏻👍🏻👍🏻

@nomad-life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heterodox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세상사 다 그런것 아닐까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인 하락으로 속상하고 코인 선물 받고 기분 좋아지네요 ㅋㅋ
아직 스팀잇 체계를 몰라 간단한 태그 정도만 배웠는데요.
선물기능도 있나보네요?
저도 열심히해서 나눌 줄 아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하 ㅜㅜ 그렇더라도 스팀잇을 위안으로 삼아 존버하는 수밖에 없네요 ㅜ
얼른 코인장이 다시 활성화 되었으면... 힘내세요

위로 감사합니다.
1비코가 1억 되는 날이 올거에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