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가 금융사고 보험에 가입했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mader 입니다. 어제 메일을 못보고 오늘 확인했는데 좋은 소식이 하나 있네요. 이미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업비트에서 삼성화재 금융사고 보험에 가입했다는 내용입니다.

up.PNG

대상은**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로 전환한 유저**들에 대해서 삼성화재 금융사고 보상보험(3)에 가입을 해준다는 내용인데요. 우선 약 1년간 최대 천만원까지 보상된다고합니다.

up2.PNG

다만, 계정이 여러개 있더라도** 회원 1인당 1회**이기때문에, 천만원까지 가능하기에 천만원이상의 금액은 보장이 어려운것같네요.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투자금액이 적지않은이상 조금더 해주었다면 좋았겠지만 하나씩 개선되고있는것같아 다행입니다. 참고로 자기부담금은 10만원입니다.

up3.PNG
가입된 상품 약관을 간단히 보았는데요. 보상범위는 보이스피싱, 파밍, 스미싱, 해킹등으로 주요 사고는 모두 해당되기에, 상당히 괜찮은것같습니다. 물론 이에대한 보험금 청구를 하는 과정은 무려 7개의 준비서류를 준비해야하긴하지만, 아무렴 어떻습니까
땡전 한푼도 못받을뻔 하던 상황에 무려 천만원의 보상이 생겼는걸요. 업비트의 작은 발걸음으로 인해서 차츰 국내 거래소에서도 좀더 좋은 행보가 이루어졌으면합니다.

Sort:  

작전으로 잃은 금액은.....안되겠죠.ㅋㅋㅋ

하하 ㅠㅠ 그건 개미들의 숙명 ㅠㅠ

다른 거래소들도 영향을 받았으면 하네요

부디 이대로 무너지지않고 좋은문화를 만들어가길!!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ㅠㅠㅠㅠㅠ언제쯤 이더위가

좋은움직임이네요~~ 굿밤요

좋은밤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