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팀] 남자친구가 새벽 3시에 우리 집으로 배달시켜준 초밥 자랑 (음슴체주의)

in #kr6 years ago (edited)



photo_2018-06-09_03-14-47.jpg



오랜만에 스팀잇에 감성글을 쓰고 나서
남치니한테 자냐고 텔레그램 보냈더니..

역시나 안자고 있었음.

내가 글쓰면서 울었다고 하니깐
자기도 오늘 울었다고 함.


왜 울었어??


웹툰보고 울었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남치니가 운 것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
쉽게 운다고 함 ㅋㅋ


뭘 보고 울었니??


'금수저'라는 만화를 보고 울었다함.
내용이 뻔하고 유치할 거 같다가
마지막에 너무 슬퍼서

울었다고 함.



어떤 내용이니??


가족, 연인의 사랑에 대한 주제를 다뤘다고 함.
나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함.


크헉.. 둘 다 울었구나..
근데 나 배고파.

새벽 3시가 다 되어가는 시점에 배고프다고 하니까
웹툰보고 감성에 젖은 남치니는 갑자기 초밥을 우리집으로 배달시켜주겠다고 함.


뭐라굿??!!
그게 정말이야?


딱히 거절을 하진 않았음.


정확히 15분만에 띵동-! 소리가 남.


배달비 채우려고 1000원짜리 2L 순수 생수를 시킴.
정말 순수행...+_+ 폭풍 감동.


근데 놀랐던 건 초밥이 흑미밥임..ㄷㄷ
초밥에 잡곡 섞은 것은 처음 봄.


사진을 찍어 보냈더니
웬 먹다 남은 초밥을 보냈냐며..


먹어보니 맛도 그러함.


평점 4.7이라 시켰다고 하는데..
역시 새벽에 배달시키는 건 모험같음.


2리터 짜리 눈물의 생수를
냉장고에 고이 보관하겠음.


오로지 순수만이 남음.


졸려서 자야함.

Sort:  

남친님 짱이네요

후호홋-><

모델 남치니 귀엽...ㅋㅋ

먼가 항상 2프로 부족햌ㅋㅋㅋㅋㅋㅋㅋ잘나가다가도 남친이 가는 곳엔 언제나 구멍이 있음..
나보고 미안하다는 말을 제일 많이함;;

뭐가 그렇게 미안하대?

음.. 그냥 미안하다는 말을 잘해..!
초밥이 잡곡밥이라 미안하대..

좋은남치니네요 ㅋㅋㅋ
배달도 시켜주고.... 금수저 나름 재미있는 웹툰이에요 ㅋㅋ 마무리가 개인적으로 급하게 느껴져서 그렇지 ㅋ

저는 이제껏 웹툰을 단한번도 본 적이 없스무니닼ㅋㅋㅋㅋㅋ 그렇군요!

멋진남친이군요 ㅎㅎ 부럽부럽

귀여운 연애를 하고 계시는군요!!
너무 보기좋네요. 이 짧은 이야기로도 느껴지는 행복감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순간 가즈아 태그인줄 알았어요ㅎㅎㅎ 남친분이 사랑스럽네요^^

ㅋㅋㅋㅋ 저도 가즈아 쓸까하다가 다른 태그를 집어넣는바람에..

하하 남친 자랑이시군요~
멋잔남친이시네요 새벽에 초밥도 시켜주고..
수수한 사랑하세요 ^^

ㅋㅋㅋㅋ감사합니다 부기님! :) 열정적인 사랑 하렵니닼ㅋㅋ

하하 순수였는데 오타가..
열정적인.. 좋죠
화이팅입니다

웹툰보고 울었다는말에 빵터졌네요ㅋㅋ
잘 어울리는 한쌍같아요!

그져 웃기죠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3시에 초밥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
부럽습니다.

으힛. 마음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랑이져 ㅠ
남친자랑보다 더 부러운건 야식 자랑 ...

우히힛-
저도 모르게 그만...... 럽스팀을 빙자한 먹스팀이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