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nothingbetter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아무것도 모르고 글을 쓴지 벌써 한달이 됐네요
눈팅좀 하며, 바쁘게 일상생활을 하다가 보니 한달간 아무 글을 쓰지 못해
다시 가입 인사를 하려고 합니다 ^^


저는 '회색인간'의 저자 김동식씨를 롤모델로 해서 글을 써보고자 하는 학생입니다

다른 커뮤니티도 좋지만, 스팀잇을 통해 저의글을 평가받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눈에 보이는 지표가 있고,
명확한 보상이 있으니
저에게 채찍과 당근이 되어줄 수 있는 커뮤니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ㅎㅎ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소통합시당

넵 반갑습니다 :)
꾸준히 하겠습니다 ㅎㅎ

오오.. 어떤 글을 쓰실지 기대가 됩니다!!
팔로우하고 다녀가요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

학생이시군요. 응원합니다. 저도 글을 더 잘쓰려고 노력중인데, 쉽지 않네요..
맞팔하면서 소통해요 :)

아티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스팀잇에 대해 정리한건데,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글을 쓰시는 분이시군요. 눈에 보이는 지표가 있다는 점은 저 역시도 흥미롭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기록도 공개적으로 남으니 여기서 글을 쓰시면 수익도 기대되고 여러가지 측면에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