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 개원 & 근황 [DAILY]

in #kr6 years ago




   녕하세요, 스티미안 여러분, @notos입니다. 근 3개월 만에 스팀잇에 포스팅을 세 달 전 마지막 포스팅을 할 때보다도 낯선 기분이 들지만, 일단 그간의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6월 초 개원을 목표로 준비를 했었지만, 인테리어 공사가 계약일보다 약 한 달 가량 늦어지면서 한의원 오픈에 큰 차질을 빚었었습니다. 중간에 새 업체를 찾아 소송을 고려하는 다소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결국 기존의 업체와 공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직접 누락된 부분을 페인트 칠 하기도 하고, 필름 도배를 하기도 하면서 인테리어 외적인 부분의 준비는 모두 포기하게 되었었고, 오픈식 이후 차차 단계적으로 준비를 해오다가 이제서야 어느 정도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답니다.



   현재 일반 진료 외에 심리 상담과 피부 관리를 특화하여 진료하고 있는데, 아직은 일반 통증 환자가 더 많이 내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마저도 기대했던 만큼의 수치는 아니지만 일부러 찾아주시는 환자분들, 사진처럼 소소한 선물을 가져다주시는 환자분들 덕분에 무더위 속에서도 힘이 납니다. 그나저나 이 무더위는 언제 끝이 날는지요.

   스티미안 여러분들은 무더위 잘 이겨내고 계시나요? 오랜만에 암호화폐 시장을 들여다봐도 안 좋은 소식뿐이어서 스팀잇도 과연 원활히 유지되고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만, 무더위가 언젠가는 끝이 날 것이듯, 암호화폐도 다시 침체기를 벗어나는 날이 오리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여유가 생기면 한의학과 관련된 포스팅도 차차 시도해보겠습니다.


NOTOS의 다른 글 보기

  • 티베트 음식과 『리틀 포레스트』 [DAILY]
  • 『가타카 (Gattaca, 1997)』 : 신인류의 사회는 지금과 다를까 [MOVIE]
  • "총, 균, 쇠" : 인류 문명의 열쇠 [BOOK]
  • 『절정』 : 이육사가 꿈꾸었던 대한민국 [MOVIE]


  •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늘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좀 갔으면 좋겠네요ㅎㅎ

    개원 축하드립니다!! 대박 가즈아~~~~~~ 앗! 대박나면 또 3개월후에나 오시려나요? ㅎㅎㅎㅎㅎ 다시 만나게 되어서 넘 반가워요! 제가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너무 반가워서 리스팀!

    에구..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대박이 나면 오히려 더 자주 올 것 같습니다ㅎㅎ 바쁜게 물리적 시간이 부족해서보다 정신적 바쁨이 더 크더라구요~ 어쨌거나 제가 대박으로 향하는 길을 걷고 있는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환영 감사감사드립니다^^

    개원하셨군요.
    일처리를 제대로 못하는 업체 때문에 고생이 많으셨네요. 그래도 개원하신 걸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_^ 화이팅!!

    지금은 또 그런 일을 겪은 것에서 나름대로의 의미를 찾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울곰님~ 오랜만에 다시 찾아와도 여전히 건재하시며 반겨주시니 제2의 고향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오신거 아님니꽈!!!
    개원하시고 바쁘실 거라 예상하고는 있었답니다! ㅎㅎ
    인테리어 때문에 복잡복잡 하셨겠네요 ㅠㅠ
    요새 더위와 암호화폐 침체기에 괜히 더 지치는 것 같지만...
    노토스 님은 개원 후 이런저런 일들로 설레시겠네요! > <
    더위 조심하세요!

    무더위에 지치기도 하지만 열심히 설레는 마음을 가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신혼에도 늘 변함없는 모습 참 반갑습니다 신농님^^ 포스팅 읽고 덕분에 함께 이완도 했구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인테리어에 대해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었답니다. 어쨌든 출발을 한 상태이니 열심히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 종종 봬요 신농님^^

    개원하시느라 바쁘셨군요 !!
    축하드려요 !!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의원 되길 바래봅니다. ^^

    네~ 주로 결정해야할 것들 때문에 심적으로 바빴지만 이제는 틈틈이 여유를 가져보려 합니다ㅎㅎ
    오랜만에 와서 일상 이야기들을 보니 기분 전환도 되고 힐링도 되네요~ 열심히 좋은 일들 만들어가야겠습니다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러브흠님^^

    드디오 오픈 하셨군요! ^^
    [푸른섬 한의원 개원을 축하드립니다!]
    인테리어 업체 때문에 조금 힘드셨던거 다 잊으실만큼
    대박나실거예요. 정말입니다. ^^/

    네 오픈했습니다! 소식을 전하는게 조금 늦었지만요ㅎㅎ 미미님이 정말이라하시니 정말인 것 같네요.
    정말 정말인 것 같습니다^^ㅋ 감사합니다~ 미미님!
    못 간 여름휴가 대리만족하러 미미님 여행 포스팅 좀 더 보러가야겠네요ㅎㅎ 좋은 밤 보내시고 또 종종 봬요!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무더운 날 개원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입소문이 나면 점점 손님도 늘겁니다.
    개원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bree님^^ 입소문도 나고 얼른 무더위가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ㅎㅎ
    잘 지내셨지요??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개원 축하드립니다. 저도 아주 가까운 사람들이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지라 더 관심이 가네요
    승승장구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 그러셨군요! 반갑고 감사드립니다~ㅎㅎ 아이디가 인상적이네요^^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밤 보내세요~^^

    우와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가끔 놀러가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