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1] 정말 오랜만에 영화리뷰 포스팅, “인크레더블 2”!!

in #kr6 years ago (edited)


#1

MOVIE

인크레더블 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금, 여기 입니다 :)

주로 영화와 책 리뷰를 쓰다가 요즘 밋업관련 글을 많이 올렸는데요.
영화를 좋아해서 다시 열심히 영화리뷰를 쓰고자 합니다 ㅎㅎ

다들 2004년에 나온 "인크레더블 1"은 보셨나요? 저는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14년만에
2가 드디어 개봉을 했네요. 저는 기회가 생겨서 개봉한지 얼마 안되고 바로 보게 되었어요!

"인크레더블 1"을 안 보셨다면 2를 보기전에 보시는 걸 추천해요. 당연히 2니까 1을 보고 보는게 좋겠지만 이번 영화 "인크레더블 2"는 1의 마지막 장면을 바로 이어서 전개되요.
거기다가 영화 전체를 이끌어가는 이야기인 히어로 금지법(히어로들이 원하지도 않은 도움을 줘서 피해를 봤다는 소송들이 이어지자 사면을 해주는 대신 다시는 영웅일을 안하기로 한 것 )도 한 몫 하기 때문에 1을 보고 보시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영화 인크레더블 1을 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짧게 나마 줄거리를 써 봤습니다!
(본의 아닌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원치 않으신 분은 넘어가 주세요~)

1 줄거리
자살하려던 시민을 구했다는 이유로 소송이 걸린 히어로 인크레더블 이 사건으로 히어로 금지법이 통과되고 모든 히어로들은 활동을 금지당한다. 그렇게 은퇴를 하게 되고 보험회사 직원이 된 인크레더블과 가정주부과 된 일라스티걸. 사고를 치고 회사에 짤린 인크레더블 앞에 누군가 그의 정체를 안다며 임무를 준다. 다시 히어로서의 삶을 살아가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데..... 알고보니 그가 예전에 상처를 준 꼬마아이 - 버디가 히어로들을 없애기 위한 실험을 한 것. Mr. 인크레더블이 위험해 진걸 알고 구출하려고 하는 헬렌 파(아내이자 일라스티걸), 투명인간이 될 수 있는 딸 바이올렛 파, 엄청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아들 대쉬. Mr. 인크레더블을 구할 수 있을것인가.

밥 파 –Mr. 인크레더블, 헬렌 파- 일라스티걸, 바이올렛 파 – 투명인간 딸, 대쉬 – 아들 빠르다. 막내 잭잭 파



"인크레더블 2" 시작전 만두 이야기가 나오는데 순간 영화관을 잘 못 들어왔나 싶었어요. 짧은 애니메이션인데 귀엽고 소소한 재미를 줄 뿐만 아니라 엄마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는 괜히 뭉클한 애니메이션이었요. 더 자세히 이야기 하고 싶지만 보는 사람들에 즐거움으로 남기기로 할게요 :)

저는 그래도 나온지 10년도 넘었으니 어느정도 시간의 경과를 두지는 않을까 기대했어요. 아무래도 "인크레더블 1"에서 아이들이 너무 어려서 제약이 많긴 많았으니까요. 그러나 영화밖에서는 14년이나 흘렀지만 영화안에서는 1의 끝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히어로 금지법을 폐지하기 위해 일라스티걸이 활동을 하게됩니다.이를 보조하기 위해 밥 파-인크레더블이 아이들을 돌보고 집을 돌보는데!

슈퍼맘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며 세상의 주목을 받자 바쁜 아내의 몫까지 집안일을 하기 위해 육아휴직을 낸 아빠 ‘밥’은 질풍노도 시기의 딸 ‘바이올렛’, 자기애가 넘치는 아들 ‘대쉬’, 어마무시한 능력을 시도때도 없이 방출하는 막내 ‘잭잭’까지 전담하며 전쟁같은 하루하루를 보낸다.

공식 줄거리에서 발췌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36990



가족 영화이기 때문에 시간배경을 그대로 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커지면 히어로 가족 이야기가 아닌 히어로들의 이야기가 될 수 있기 때문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생각해보면 액션, 모험으로 분류 된 이 영화 , 단지 히어로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지만 특별했던 이유는 히어로 가족이라는 발상때문인 것 같아요.

이번 2에서는 전반적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이는 일라스티걸이에요. 훌륭히 문제를 해결하기는 하지만 방법이 너무 난폭하다는 이유로 일라스티걸을 국민적 영웅으로 만들기로 하죠. 그동안 엄마로써 히어로의 일을 접고 아이들과 가족을 위해 희생했는데 자신의 능력을 훌륭히 발휘하죠. 주어진 일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숨겨진 문제점도 능동적으로 찾아내죠.

또 아내가 일을 훌륭히 할 수 있도록 문제없이 아이들을 돌봐야하는 Mr. 인크레더블이 고생하는 것도 멋졌어요. 그가 딸을 도와주기 위해 했던 행동들이 최악을 불러 오기도 했지만 그의 노력이 너무 멋졌거든요. 힘들게 집안일을 하고 아들의 수학숙제를 봐주기도 하는데 예전과 달라진 수학에 도움을 주지 못해 자려고 누웠다가 다시 일어나 밤새 공부하죠. 이런 노력들 말이에요 :)

더 많은 걸 이야기하고 싶지만 더 하면 너무 스포가 될거 같아 이만 줄이기로 할게요!
개봉한지 거의 한달이 다 되어 가지만 아직 영화관에서 하니까 얼른 가서 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 지금까지 부족하지만 가족 히어로 영화, "인크레더블 2"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이 글은 처음으로 Steemit com. Enhancer을 통해 써 봤어요! 어떻게 쓰는 건지 잘 몰랐는데 그냥 설치하고 글쓰기를 누르면 되는 거였네요 ㅎㅎ Layouts을 선택할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지만 편집한 글을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만들어주신 분들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Developed by @yjiq150님, Designed by @kyunga님 ,Promoted by @bramd

enhancer.PNG

이런식으로 왼쪽 화면에 글을 쓸 수 있고 오른쪽 화면에 Priview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더 궁금하신 분들은 [Easysteemit] 스팀잇 글쓰기, 읽기를 향상시킬 ‘Steemit.com Enhancer’를 소개합니다.이곳에서 확인해 주세요 ㅎㅎ


Latest MOVIE Review


[영화리뷰]...인척 하는 휴식하기로 마음 먹은 이야기 “리틀 포레스트”
"그렇게 바쁘게 살면 고민이 해결되냐?"
영화 속 재하(류준열)가 혜원(김태리)에게 하는 말이에요.
.....이 한 문장 때문에 휴식을 취하기로 마음먹었어요.
그때는 저에게 이렇게 들렸어요.
'너 뭐하고 있는거야..'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폭염은 언제 끝나는 걸까요? ㅠㅠㅜ빙수 먹고 싶네요 ㅠㅜ

너무 오래 되어서 1편 부터 다시 정주행 해야겠네요.ㅋㅋ

저도 1편을 다시보고 갔어요! ㅋㅋㅋ 그래서 더 생생하게? 봤답니다 ㅎㅎ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ㅎ정리를 정말 잘해주셨네요 대단해요~
팔로우하고갈게요,친하게지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