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컬링 일본꺾고 결승 진출 오야쓰~

in #kr6 years ago

방금전 극적으로 연장끝에
아시아 최초로 결승으로 진출했네요,
대한민국 화이팅!!

고비마다 마법의 주문
국민 유행어 될듯!!
영미~!@! 영미!!

Sort:  

ㅋㅋ 국민적인 유행어 이미 되었네요^^
영미~영미~^^

아;;제가 좀 늦었나봐요 ㅎㅎ 좋은밤되셔요^^

^^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정말 마법의 주문 영미 ㅋㅋㅋ
국민 유행어 이미 된 것 같네요
너무 기쁩니다 ㅎㅎ

저두 너무 기뻐요^^ㅎㅎ

마지막장면 기가막히더군요^^

짜릿했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ㅎㅎㅎ
어제 라이브로 봤는데 연장까지 가서 이기는거 보고 소리질렀어요 완전ㅋㅋㅋ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셔서 즐거운 스팀잇해요^^
어제 저도 진짜 재밌게 봤어요 ㅎ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