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 흑백사진 1일차 ^^

in #kr6 years ago

흑백사진@sesil 님 추전을 받았네요 ㅎ
뭔지모르지만;;즐거운 마음으로 ^^ㅎ

K-009.png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저는다음 사람으로 @rescuemit님을 추천합니다.

Sort:  

멋진 챌린지 시작하셨군요!
화이팅입니다!.ㅎ

귀한분께서 추천해주셨네요 뭔지모르지만 일단 따라하기로^^

모래시계 이미지가 예쁘네요. ㄷㄷ 직접찍으신건가요 혹시

아닙니다...^^

좋은 챌린지 참여하고 계시네요 !
좋은글 팔로워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고맙습니다 바로 달려갑니다 ㅎ

저도방문했어요 ㅎㅎ일주일 금방가겠죠?

일주일 금방 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 화이팅!! 즐거운 스팀잇 입니다 ㅎ

Congratulations @nuguni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모래시계 흑백사진으로 보니 색다르네요~

분위기가 좀 나더라구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