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95회 예상번호 알아보기 (회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ugunie 입니다
세상에 살면서 모르고 지나갈수 일들을
제글을 통해 간단히 요약해서
많은 이들에게 알릴수 있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I'll tell you the world news.

로또 회합에 대해서 알아보기
모든 사람들은 아니지만
로또를 꾸준히 하시분들이 많습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힘든 세상인거 같습니다
편하고 쉬운일하며 살고 싶은 소망은
누구에나 있는거니깐요

480480_-_복사본_(3).png

오늘은 회합이라는 자료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회합은 역대당첨번호들 묶어서
보는 자료 입니다
간단설명으로
1회로또당첨번호와 2회를 묶어서
통계를 내는겁니다
단순 과거의 당첨번호를 통계를 통해
나열하는거지요
물론 근거가 있던 없던간에
어느 정도의?
재미를 부여하기때문에 올려 놓습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운로드 (1).png

40회합 입니다
다른 로또회차를 일일이 다묶어서
해본결과 40회합이 그래도
꽤나 잘나오고 보기 쉬워서
올려 봅니다
보볼포함과 보볼제외를
나눠놨습니다
보시면 노란색 마킹 되있는
보포에서 567
네모칸 안에서
많아야 3개만 고르시면 됩니다
보제도 마찬가지로
보제에서 456
네모칸 안에서
역시 3개만 고르시면 됩니다

메뉴판.jpg

보통 분석을 하면 나름 재미 하는 맛이
있어 치매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잡소리구요
분석을 하실때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마세요
적당량만 골라도 충분합니다
우리가 어디가서 식당을 가거나
음식을 먹더라도
메뉴판을 보면 자기가 먹고 싶은것을
고르잔아요?
뭐 물론 새로운것을 먹을때도
있고 그럼 가끔 어"이거 맛있네
생각보다 맛있다
이럴경우 다들 있으시죠?
자기가 분석을 했다 완벽해
요번주 뭐가 있을듯하다
허황된 꿈을 살포시 꿔보죠 ㅎㅎㅎ

번호.jpg

이 이야기를 왜 하냐면
번호도 자기가 고르고 싶은것만
보니깐 당첨이 안되는거에요
제가 자료를 올리는 것도
순차적으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낙첨부터 해서
어디에 위치에 있는지
그다음 한번 본 자료는 다시 보는것보다
자기만의 설정을 하세요
이거보고 저거보고 해봤자
잘 아시다시피
로또는 로또잔아요 ㅎ

오굿.gif

Sort:  

1등 당첨되고 싶어요.ㅠㅎ

안녕하세여 반가워요^^ 저두 되고싶어요 ㅎㅎ

이런글 정말 좋습니다.
매주 기대해봅니다.

좋아해주셔서 고맙습니다^^힘이나네요 불끈!!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