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하핫! 안녕하세효~ :)

in #kr6 years ago (edited)

하핫! 드디어 저도 스팀잇 멤버가 되었습니다.
로그인하고 한참동안 멍때리다가...프로필사진 올려보고...또 멍때리다가...요리조리 기웃기웃... #kr-join을 접하고 인사드립니다.

전공과는 상관없이 만져온 컴터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IT관련 놀이터에서 20여년간 노예생활 중인 @nuriza 입니다. 반갑습니다.

노예생활이 정신없다는 이유로 바쁘다는 핑계로 놓치고 살아온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보다 가치있고 훌륭하다고 믿는 일을 끈임없이 발굴하던 중 스팀잇을 맞이했습니다.

무엇을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그동안 경험하고 나름대로 체득한 것들을 정리하고 모아모아 스팀잇 세상에서 몽땅 나눌 수 있도록 해볼 예정입니다.

많은 도움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Sort:  

https://steemit.com/kr/@ganzi/5khu9p
이글 추천합니다ㅋ
왠지 기대되는 분이시네요ㅋ

오오오옷! 대박! 캄사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공부 좀 해봐야겠어요~ 정말 고맙습니다 :)

제게는 스팀잇이 써주신대로, 확실히 '가치있고, 훌륭하다고 믿는 일'이 되었는데요.
nuriza님께도그런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feeltong님. 닉네임이 멋져요!! 대문에 걸린 글도 정말 맘에 드네요! 제 주변에 글잘쓰시는 분들 보면 말씀도 잘하시던데~ @feeltong님은 ‘언어의 마술사’ 삘이 나네요~ 저는 나름 체득한 영어학습법과 디지털노마드를 주제로 시작해볼까해요~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반갑습니다.^^ 보팅은 어떤걸 눌러야.... $옆에 upvote 이겠죠? ㅎ

동그라미속 ㅅ 이 업보트 정답입니다ㅋ
리스팀(퍼가기)는 댓글달기 옆에 유턴처럼생긴 화살표 에요

핫!! 캄사합니다. 리스팀도 해봐야겠네요 :)

Congratulations @nuriz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흠냐...제가 올린 글은 어디에 보여지는 걸까요? Promote는 또 뭘까요? 쩝...궁금한게 많아지네~ㅎㅎ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워드프레스 전문가이시네요~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 듯~ 자주자주 뵈어요~ :)

시작한지 1주일 정도 되었는데 용어들이 아직 생소하네요. 함께 알아갈 분이 생겨서 반갑습니다. :)

그쵸? 생소한 용어들 정리해 놓은 글들도 많이 있으니~ 틈틈히 찾아보는 재미도 있네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누리자 or 동그라미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처음이라 막막(?) 하시겠지만 찬찬히 알아가시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저도 그러고 있거든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재미있는 채널과 사이트를 운영하시네요~ 태그 애용 예감 입니다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3일차 뉴비입니다^^ 잘 지내보아요~!

핫! 반갑습니다. UI가 낯설어서 아직 잘 모르겠네요~ 자주 들러야겠어요^^ 캄사 :)

반가워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반가워욤~ 아직 어리둥절~ ㅎ캄사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