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날 다음날인 오늘 민방위 훈련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은 근무하는데 조용했다.
그러다 갑자기 민방위 훈련 한번 했다.
갑자기 시술이 잡혀서 하는 것.
그러니까 갑자기 뭔가를 하는 것이 민방위 훈련이다.

어제는 노는 날이었다.
하루 종일 잠만 잤다.

안방에도 안 들어가고
작은 방에도 안 들어가고
자다 깨면 TV보고 했다.
아무 생각없이 봐도 되는
총 팡팡 쏘는 영화로 스트라이크 백 봤다.
시즌 1 다 보고,
시즌 2 다 보고.
이제 쉬었다가 시즌 3 볼 것이다.
힘들어서 좀 쉬었다 봐야겠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보는데
오늘은 남아공편이다.
핀란드편도 재미있었는데.

맥주 마시는 장면이 나온다.
갑자기 맥주가 마시고싶다.
시원하게 마셔야겠다.

화면에 보이는 맥주 잔에 엔젤링이 보인다..
맥주 맛있게 보여서 남아공에 맥주 마시러 가야겠다.
엔젤링, 다섯개가 보인다,
다섯번에 나눠서 먹었나보다. @cyberrn

Sort:  

총 팡팡^^

Posted using Partiko iOS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7sioox-tree-bank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상생 프로젝트 두번째인 tree-bank 제도를 알립니다:)

툭툭 내던지는말이
나를 웃게 만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