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한 사람

in #kr6 years ago

지금 사는 세상은 다 내가 만들었나봐요.
그래놓고 불평불만하고 서운하고 또 잠시 좋아라 하고 그러나봐요.
생각해보니 정말 그러네요. 나로 인한 세상이고 나로 인한 사람들이고 반응이네요. 맞아맞아요.
난 내 일이 있고 내 가족이 있고 무엇보다도 늘 맛나게 행복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와 내자리가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뭐예요? 메가님~ 오늘도 날 감동시키고 훌쩍^^

Sort:  

오나머님 감기 걸리셨나봐요.. 환절기라..훌쩍..ㅋㅋ

댓글이 참 좋네요..

지금 사는 세상은 다 내가 만들었다 그래놓고 불평불만하고 서운해하고 또 잠깐 좋아라한다..

오늘 해야할 내 일이 있고 내 가족이 있고 무엇보다(가장 중요)늘 행복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와 나의 자리가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_______^

에브리바디 훌~쩍!

감기는 다 나았어요.
여행다녀와서 업무와 일상이 아직 정리중이라서요.. 우히히~
메가님 완전 반가와요^^

오늘 안 그래도 오나무님 댓글 보기 전 오나무님 블로그를 찾아갔는데 포스팅이 한동안 없으시더라구요~~

몇일 여행을 다녀온 것 뿐인데 차분한 일상으로 오는데 정리할 것이 조금 있어서요.
제가 글은 못 올려도 종종 들어와서 살펴봤어요. 댓글 못 달아도 버튼이라도 꾹! 누르려구요..
메가님은 마음이 풍요로운 분 같아요~ 왠지 내가 보살핌을 받는 느낌이 들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