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전주 굴보쌈 맛집 - 부평 굴 요리 전문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겨울은 춥고 어둡습니다.
차가운 삭풍이 몰아치면 스산하고 삭막한 느낌마저 듭니다.
하지만 겨울은 그동안 제가 잠시 잊고 살았던 따뜻한 사람들의 소중함을 떠올리게 해줍니다. 겨울이 되면 술자리가 늘어나는 이유죠.

아무튼 겨울이 갖는 매력은 끝이 없지만, 찬바람이 불 때만 맛 볼 수 있는 '굴' 역시 제가 겨울을 기다리게 만드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굴 특유의 독특한 향과 식감에 거부감을 갖고 계시는 분들도 있지만, 굴의 매력에 한번 빠진 분들은 결코 쉽게 헤어나올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려는 곳은 제가 겨울이 돌아올 때마다 찾는 굴 요리 전문점입니다.

상호 : 부평 굴 요리 전문점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진버들6길 8-7
번호 : 063-244-0127

바로 이 곳입니다. 겨울이면 굴요리를 맛보려는 손님들의 발걸음이 계속 이어지는데요. 우측 하단의 아래 빨간 텐트는 기다리시는 손님들을 위한 대기장소 입니다.


점심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영업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메뉴표입니다. 굴밥, 굴전, 굴국, 굴보쌈 등 굴 요리가 제법 다양하죠? 어떤 메뉴를 시켜도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주문한 굴보쌈입니다. 야들야들한 보쌈과 신선한 굴, 야채무침, 그리고 배추가 나옵니다. 배추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야무지게 한 쌈 싸서 입에 넣은 뒤, 소주를 혀 위로 흘려보내면...천국이 펼쳐집니다.

Sort:  

와우!! 인후동 쪽인가요??
비쥬얼 깡패 ㄷㄷ..

네 맞아요! 인후동이에요.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좋습니다. ^^

오 오늘 굴먹었는데 찌찌뽕!ㅋㅋㅋ
어릴때 죠우기 인후도서관에 공부한답시고 자주 놀러갔었는데 히히

생각지도 못했던 한방이네요.. 찌찌뽕 ㅎㅎ
인후동에 숨겨진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오 오늘 굴먹었는데 찌찌뽕!ㅋㅋㅋ
어릴때 죠우기 인후도서관에 공부한답시고 자주 놀러갔었는데 히히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진버들6길 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400.39
ETH 3664.91
USDT 1.00
SBD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