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에게 선물할 그림을 SBD로 구입하고 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하찮은 본업으로 숨이 가빠, 새 글을 끄적이기는 커녕 피드도 다 소화하지 못하고 있네요.

겨우겨우 큐레이션만 조금씩 하고 있는 마당에 조금은 무리한 부탁을 드려볼까 합니다.

저는 다음달 퇴사를 앞두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제 와이프의 생일과 시기가 겹칩니다. 여러모로 분위기를 살리기 좋은 상황은 아닌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대충 넘기고 싶진 않구요.

아무튼 와이프의 생일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작년 생일에 아이디어스에서 선물한 '그림엽서'가 떠올랐어요. 제 와이프는 그림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아예 매년 생일마다 작품을 하나씩 선물해주는건 어떨까 싶었어요.

이런 고민을 하는 와중에 @dianamun님의 포스팅을 통해 스티밋에서 작품을 경매하는 것을 보게 됐습니다. 입찰하고 싶었지만 현재입찰가 이상의 SBD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아쉽게도 참여하진 못했네요.

그래서 말인데요. 혹시 스티밋에서 활동하시는 작가님들 중에서 SBD로 작품을 판매하실 의향을 갖고 계신 분이 있을까요?
작가님께 드리는 요청사항 이런건 전혀 없구요. 그냥 몇 개 제시해주시면 그중에서 하나 고를 수 있을까합니다. 작년에 선물한 그림엽서 이상이면 아내도 충분히 좋아하지 않을까 싶구요.

작년에 선물한 그림엽서 중 일부입니다. 민망하지만 참고용으로...


작품 구매가격은.... 지갑을 확인해보니 9.876 SBD 밖에 없네요 ㅠㅠ
혹시 이 글에도 보상이 좀 붙는다면 그것까지 전부 더해서 지불토록 하겠습니다.

혹시 의향있는 작가님이 계시다면, 댓글 또는 스팀챗으로 메시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음....원하시는 느낌 그런게 있나요...?

딱보면 아! 와! 이게 그림이구나! 와~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분위기 이런건 아니시겠죠 ㅎㅎㅎ
장난입니다 : )

글에서도 적었지만, 그림엽서보다는 조금 더 발전되면 좋지 않을까 해요.
물론 9.8SBD 수준에서요. 너무 추상적이죠. 죄송합니다ㅠ
느낌이라면...화사하고 따뜻한 느낌? 이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그정도면 뭐..양호 하시죠...
보면 무릎을 딱! 칠 그런 느낌이요! 이런거보단 ㅎㅎㅎㅎ
하지만...저는...금손이 아니라서 ㅠㅠ실망 시켜드릴꺼같아요...
kr-art를 한번 태그에 추가해보세요!! 금손분들이 우르르르르르

아니에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Kr-art태그를 달아보세요~ 작가님들이 많이 보실 거에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필요하시다면 사이비가 아닌 사이버 부적 써드릴 수 있습니다. 무료로요. ㅋㅋ. 블로그 영업합니다.
[雜記]스티미안의꿈2(STEEMITOPIA) 플랑크톤 생존전략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신다는데, 무료라고 하시니 하나 부탁드려 볼까요? 근데 어떤 효험이 있는건가요? ㅎㅎ

조매만기다리세요. 영빨나게 작업에서 심어드리겠삼.

周易의 家人, 恒괘의 글귀에서 뽑았습니다. 님께서 가정을 이루었기에 家人이고 부부의도는 항구해야하기에 恒입니다. 자세한 해석 내용은 추후에 포스팅에 올릴께요. 글자는 篆字로 예술적이고 주술적인 힘이 있습니다. 손재주가 없어 인터넷으로 한자 한자 찾아서 장인이 한땀 한땀하듯이 정성스럽게^^ 아내분과 스마트폰에 심어 두세요. 효과가 있고 없고는 님과 아내분의 믿음과 상호신뢰^^
DQmZeb3wjTwHGKkVwx4b8BLhYZXMtaVb3n37bRRoW9a8yri_1680x8400.jpeg

흐억;;
뭔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어마어마한 선물이 도착했군요.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무슨 뜻인지 알고 싶은데 전서체는 도저히 못 읽겠네요 ㅠ 포스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엽서 정도라면 이미 상품을 확보하고 있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leesongyu
@carrotcake
@zzoya

이쪽으로 문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방문 먼저 해볼게요!

앗 저랑 같은 생각을...!!
제 여자친구도 곧 생일인데, 이것을 3달 전부터 고민해오고 있었거든요
흠... 이제 진짜 얼마 남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저도 고민끝에 올렸는데, 그다지 좋은 제안이 아니었나봐요.
kr-art태그에 올라오는 포스팅 중에서 마음에 드는 작가님께 직접 연락드리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Congratulations @ohnusa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티밋엔 워낙 멋진 작가님들이 많으셔서... 그리고 이벤트 중에도 간혹 있으니까 둘러보시구요. 꼭 아내분께서 마음에 드시는 그림을 갖게 되시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 댓글이 늦었네요. 그림을 구하는 건 포기했어요. 아무래도 10SBD로는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요. 게다가 제 마음을 어찌 알았는지, 와이프가 셀프 선물을 준비 했더라구요...다른 선물을 준비할 생각이에요!

image.png

그러셨군요~ 액자 속의 해바라기가 energetic하게 느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90.79
ETH 3740.89
USDT 1.00
SBD 3.69